아트 바젤의 과대 홍보는 조르디 모야의 1/1 NFT 경매에서 Rainiand KrewStudios와의 협업으로 시작됩니다.

[ad_1]

11월 초순, Raini and Krew Studios 발표 일련의 시리즈를 통해서 A층의 브랜드나 유명인을 디지털 공간에 불러오는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습니다엄선된 한정판의 NFT 라인 업.

최초의 조르디 모야의 MASKS는 12월 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레이니 플랫폼. MASKS는 아티스트와 배우가 만든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손으로 그린 ​​마스크 모음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디지털 마스크 모음입니다. MASKS의 라인업은 사람의 영혼과 성격의 진정한 가치를 숨기는 층을 되찾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우리가 외부처럼 보이기로 선택한 사람과, 우리가 정말로 깊은 안에 있는 사람과 관계를 보여줍니다. 이 컬렉션은 프로필 사진의 액세서리로 통합되며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드롭 준비를 위해 발표는 프레임 없는 아크릴 캔버스로 정기적으로 28,000달러에 판매되는 조르디 회화의 하나의 경매가 NFT를 통해 이루어진다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물리적 반주 ) Raini 플랫폼을 통해. “꽃으로 가득합니다”라는 제목의 작품은 마르베야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코스타 델 솔에서 아티스트의 경험에 영향을받은 색상과 질감의 폭발. 1 of 1은 11월 29일부터 경매를 받게 됩니다.

경매 구매자는 Krew MASKS 프리미어 이벤트 티켓 외에도 MASK 프리미어 라인업의 독점 화이트리스트 특권(5개의 화이트리스트 슬롯이 보장됨)을 받습니다. 12월 2일 주 마이애미의 아트 바젤. 그래서 우승자는 Krew 팀의 Jordi를 만나 드롭에 통합된 AR/VR 기술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MASK 자체의 뒤에 있는 남자(모라)에 대해 더 알게 된다.

또한 MASKS 라인업의 일부는 플랫폼을 통해 유동성을 제공하거나 $RAINI를 베팅하는 특별한 할당으로 Raini 서포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콘과 레인보우 풀. Raini 스테이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승무원 전용 NFT 경로는 독점적인 “마스크”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이벤트

크루 스튜디오는 소유자에게 ‘MASKS’ NFT 아트 바젤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매우 제한된 수의 ‘멤버 한정’ NFT 경로를 출시합니다. 향후 이 모델은 향후 모든 Krew 라인업에 사용됩니다. Krew의 Member Only Pass NFT는 소유자가 생산하는 모든 드롭에 대해 소유자에게 독점적 인 화이트리스트 권한을 부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향후 몇 주 동안 출시될 예정입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