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5G 아이폰 13에서 노이즈 취소의 부족이 버그로 인한 것이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ad_1]

지난달 말 아이폰 13 사용자가 이전 버전의 애플의 iOS 탑재 휴대폰과 달리 주변 소리가 전화를 방해하는 것을 막기 위한 노이즈 취소 기능이 없다는 불만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 했다. 아이폰 12라인 이전 모델에서는[設定]> [ユーザー補助]> [オーディオ/ビジュアル]> [電話のノイズキャンセル]로 이동하면 기능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는 토글 버튼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iPhone13에는 그 버튼이 없습니다.

iPhone13 시리즈 노이즈 취소의 부족은 버그가 아닙니다.

모두가 처음 생각한 것은 iOS15의 버그가 여기에서 기능하고 있었던 것. 그리고 Reddit 사용자는 Apple Support에서 회사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을 때 이것이 사실이라는 확인을받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9to5Mac은 iPhone13 시리즈에 노이즈 캔슬링이 없는 것은 Apple이 설계에서 계획한 것이라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iPhone13 회선 통화 노이즈 취소가 삭제되었습니다.

Steve라는 이름의 iPhone13 사용자가 9to5Mac에게 “Apple과 수석 어드바이저와 협력 한 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몇 달 동안 말했지만 문제에 대한 업데이트를 얻었지만 분명히 수정되었습니다.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이러한 장치의 노이즈 취소가 의도적으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Apple Support는 “그렇습니다. 지원되지 않습니다.이 기능에 대한 피드백을 남기고 싶다면 apple.co/Feedback을 방문하십시오.” 부족은 애플에 의해 의도적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당초 생각했던 버그나 버그가 아니다는 것이다.

이것은 일부 아이폰의 이야기가 끝났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13명의 소유자. 애플의 결정 뒤에 있는 이유를 알고 싶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리는 그 대답을 찾아내려고 합니다. 그것은 돈을 절약하거나 장치의 내부 공간을 절약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누락된 기능에 대해 Apple에게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줍니다.

애플은 iOS7 출시로 아이폰에서 처음으로 노이즈 취소를 제공했다 2013년 9월로 돌아갔다. 올해 이 회사는 FaceTime 통화의 배경 잡음에서 사용자의 목소리를 분리하도록 설계된 음성 분리라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 기능을 켜려면[コントロールセンター]> [マイクモード]> [音声分離]를 선택합니다.

이제 iPhone13의 소유자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버그가 아니며 Apple이 선택한 옵션이며 iPhone13 시리즈 통화의 소음 제거가 부족합니다. 이것은 iPhone14에서도 발생합니까? 우리가 제안 할 수있는 것은이 기능이 없다면 을 탭하여 Apple에게 불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링크는 최신 iPhone 시리즈에 노이즈 취소가 없다는 것에 대한 당신의 좌절과 분노 (정당한 이유가있는 경우)를 나타내는 피드백을 남기기위한 것입니다.

충분한 피드백을 제공하더라도 애플은 2022 모델을 변경하고 노이즈 취소를 반환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에 문제에 대한 생각을 알릴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FaceTime 통화에 노이즈 취소를 추가하는 새로운 음성 분리 기능 외에도 Apple AirPodsPro에는 Active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없이 음악과 전화를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안전을 위해 가까이서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들을 필요가 있으므로 투명 모드에서는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