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Bitcoin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비트 코인 채굴 설명

“엄마, 비트 코인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글쎄요, 반짝이는 어린 비트 코인이 야심 찬 광부의 눈을 사로 잡을 때 그리고 그들은 서로를 매우 사랑하기 때문에 …

잠깐, 여기서 해결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게다가 내 목표는 모든 것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비트 코인은 복잡한 수학 문제를 해결하여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이러한 수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강력한 기계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과정을 채굴이라고합니다. 돈 채굴 비트 코인을 만들기 위해이 기계를 소유 한 사람들을 광부라고합니다. 일련의 문제가 해결되면 블록이라고합니다. 블록은 다른 사용자에 의해 확인되고 일단 확인되면 블록 체인이라고하는 것에 추가됩니다. 이 체인은 약 10 분마다 새 블록이 추가되면서 계속 성장합니다. 이 체인은 실제로 계속 성장하고 결코 끝나지 않는 마스터 원장입니다.

채굴하는 매우 강력한 기계는 많은 전력을 소모하고 채굴 자의 월간 공과금을 인상합니다. 많은 힘이 필요한 이유는 관련된 수학의 천재입니다. 복잡한 암호화 알고리즘을 수행하려면 마이닝 머신이 필요합니다. 기계가 수학 문제를 풀면 동전 블록이 생성됩니다. 210,000 블록이 생성 될 때마다 채굴 자에 대한 보상이 절반으로 줄어 듭니다. 이를 달성하는 데 4 년이 걸립니다. 그래서 그것은 일종의 비트 코인 올림픽과 같습니다. 현재 블록 보상은 12 비트 코인입니다 (2020 년 6 월 23 일에 보상은 6 개 코인입니다). 그 동전은 당시 행운의 복권 당첨자였던 광부에게 전달됩니다. 10 분마다 우승자가 있습니다. 또한 거기에서 경쟁하는 많은 광부가 있습니다. 광부는 이제 가치있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분한 동전을 채굴하고 전기 요금을 지불 한 다음 일부를 지불합니다.

채굴하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마이닝이라고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이닝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의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고 수익을 크게 줄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전기를 사용하거나 기계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좋은 소리. 지금 채굴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좋은 생각이며 정기적으로 수동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까? 혹시.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나중에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것을 분해 해보자.

기계 채굴의 원래 방식으로 돌아 가면 양질의 채굴 기계를 구입하는 것부터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면 약 $ 2,000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14TH / s의 높은 해시 속도를 생성 할 수있는 좋은 머신 (Bitmain의 Antminer S9)의 사진입니다. 1 TH / s는 초당 1,000,000,000,000 해시입니다. 이 기계는 그 14 배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많은 해싱 파워입니다. 해시는 알고리즘을 풀려고 할 때마다 기계가 생성하는 정말 긴 숫자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내 복권 비유를 사용하기 위해이 모든 기계는 다음 승자가되기를 바라며 해시를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우승 가능성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수학 문제가 풀릴 때마다 다음 문제를 풀기가 점점 더 어려워진다는 것입니다. 비트 코인 네트워크 난이도는 대략 2 주마다 또는 2,016 블록마다 변경됩니다. 생성 될 비트 코인의 수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 숫자는 21,000,000입니다. 우리가 그 숫자에 도달하면 다시는 비트 코인을 채굴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블록 체인 자체는 각 거래 또는 구매를 확인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계속 확장 될 것입니다.

내가 쓴 가명 인 나카 모토 사토시도 기억하나요? 오늘날의 수학 문제는 그가 2009 년에 처음으로 비트 코인을 채굴했을 때보 다 기계가 풀기가 70,000 배 이상 더 어렵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시스템이 4 년마다 (210,000 블록) 반으로 줄어들 기 때문에 최종 코인은 2140 년에 채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16,400,000 개의 코인 (78 %)이 채굴되었으며 여기서부터 각 코인은 훨씬 더 느린 속도로 채굴 될 것입니다. 예, 당신은 그 권리를 읽었습니다. 기본적으로 80 %는 처음 8 년 동안 채굴되었으며 최종 20 %를 채굴하는 데는 100 년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 위대하고 위대하고 위대한 손자가이 글을 읽고 있다면, 현재 비트코 인당 220,000으로 평가되는 우리 가족의 비트 코인과 함께 예쁘게 앉아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채굴을 위해 기계를 구입하거나 채굴 클라우드 계약을 구입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몇 가지 훌륭한 성공 사례가 있지만 채굴이 적합한 지 결정하기 전에 철저히 조사하십시오. 돈을 버는 사람마다 돈을 잃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모든 암호 화폐와 총 코인 및 시가 총액을 볼 수있는 좋은 장소 인 코인 시가 총액은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700 개가 넘는 날마다 알트 코인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알트 코인은 비트 코인이 아닌 암호 화폐 코인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지금 쯤이면 비트 코인이 그들 모두의 할아버지 인 로즈 보울과 같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저는 지금 당분간 상위 10 위에 집중하고 연구하는 것을 제한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지금은 거의 쓸모없는 사람들 중 하나의 성공에 대한 이야기가 없을 것입니다. 하나를 찾는 것은 올바른 페니 주식을 고르는 것과 같습니다. 주류 분석가가 인정하는 기존 회사를 고수하는 것이 훨씬 안전한 방법입니다. 구매, 판매 및 거래에 사용하는 거래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이 내가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편리한 거래소이기 때문에 Coinbase를 사용하여 거래를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알트 코인을 추가 할 때 가장 철저한 심사 과정을 거칩니다.

다음은이 기사의 핵심 사항을 요약 한 것입니다.

-비트 코인은 채굴에서 생성됩니다.

-마이닝은 복잡한 수학 문제를 해결하는 강력한 기계에 의해 수행됩니다. 기계를 구매하고 싶지 않다면 클라우드 마이닝이라는 계약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코인이 채굴되고 생산 속도가 느려지면서 문제가 더 어려워집니다.

-2017 년 5 월 현재 시간당 72 개의 비트 코인 만 채굴됩니다 (10 분마다 12 개).

-2020 년 6 월 23 일에는 10 분마다 생성되는 6 개로 다시 절반으로 줄어 듭니다.

-비트 코인의 유한 수 21,000,000 코인의 거의 80 %가 이미 채굴되었습니다.

-광부 간의 경쟁과 점점 더 복잡 해지는 수학 문제로 인해 수익 채굴이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최종 코인은 2140 년에 채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ource by David Astman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