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볼 수 없는 6개의 소문 애플 제품

[ad_1]

2022년에 소비자가 애플에서 볼 수 있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것이 알려져 있지만, 이 회사는 또한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는 몇몇 소문의 제품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다. 달 동안, 어떤 경우에는 더 길다.

물론, 그것은 그들이 완전히 풀어 놓여 있다고 가정합니다. 애플은 많은 잠재적인 제품을 다루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결국 하루를 보지 못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 기사에서는 애플이 장기적인 개발을 하고 있다고 우리가 믿는 것과 이러한 제품들이 언제 등장하는지를 정리합니다.

1.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갖춘 iPad

애플은 더 큰 아이패드 모델을 다루고 있다 블룸버그 저널리스트 마크 가만 씨에 따르면, 제품 라인업의 현재 작물보다 큰 디스플레이.

Apple이 최근 생산한 가장 큰 iPad는 11인치와 12.9인치 iPadPro이며, 두 크기 모두 대부분의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지만, Apple이 더 많은 화면을 제공하는 태블릿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논의 있습니다 부동산.

대부분의 사용자는 12.9인치 이상의 iPad를 임의의 길이로 유지하면 인체공학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테이블에 설치된 더 큰 디스플레이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와 디지털 아티스트가 작업할 수 있는 거대한 스윕 캔버스를 제공합니다(Microsoft SurfaceStudio를 고려해 보세요). 또한 iPad를 Apple의 최신 14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 모델의 화면 크기에 가까워지면 iPad가 더 많은 Mac과 같은 기능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이러한 디스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멀티태스킹 분야와 같은 iPadOS에 상당한 소프트웨어 변경을 해야 한다. 이와 다른 장애물은 더 큰 iPad가 2022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으며 대신에 언젠가 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Gurman에게 제안합니다.

2. Apple Glasses

Apple은 혼합 현실 헤드셋과 보다 정교한 증강 현실 유리 쌍을 포함하여 적어도 2개의 AR/VR 프로젝트에 종사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기 때문에 이 분야에서 Apple의 계획에 혼란이 발생했습니다. 합니다. .

AR/VR 헤드셋은 하이엔드 디바이스일 가능성이 높으며 기존 VR 디바이스보다 가벼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용이 아닙니다. 블룸버그는 게임, 미디어 소비 및 통신을 위해 설계된 “포괄적인 3D 디지털 환경”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AR 스마트 글라스는 일반적인 글라스와 비슷하지만 모바일 퍼스트의 광학 시스루 AR 체험. Apple은 TSMC와 협력하여 “초고급” 마이크로 OLED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크기가 1인치 미만인 렌즈는 제스처를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Apple은 아이폰 액세서리로 유리를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유리를 슬림하고 가볍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현재, 대부분의 보고서는 애플이 처음에 혼합 현실 헤드셋을 데뷔했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아마 올해 초이지만, 극히 최근의 소문에서는 2022 릴리스에 대한 기대가 희미해지고 있다. 애플의 AR 글래스 출시 연도에 대한 소문은 더 모순된다. Apple 분석가인 Ming-ChiKuo는 2025년에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애플의 초기 계획보다 훨씬 늦었습니다.블룸버그는 2023년에 보고했습니다. 멀리 “, 개발의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습니다.

3. 스피커와 FaceTime 카메라가 통합된 AppleTV

Apple은 Apple TV와 HomePod 스타일의 스피커를 결합했다. 카메라가 통합되어 있으므로 연결된 TV 세트를 통해 화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FaceTime 통화의 명확한 가능성 외에도 장치의 다른 기능은 비디오 시청 및 게임과 같은 표준 Apple TV 기능 외에도 음악 재생 및 Siri 음성 제어와 같은 통합 스마트 스피커 기능 포함된다고합니다.

장치는 아직 초기 개발 단계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in 애플 실험실. 생산 단계로 넘어간다면, 연도가 밝기 전에 보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Apple은 2021년 4월 AppleTV 4K를 업데이트했지만 기기 업데이트 빈도는 낮으며 약 3년마다 새 모델을 출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문의 새로운 장치는 ‘Apple TV’제품 라인의 훨씬 중요한 진보를 나타내며 항상 현재의 Apple TV 셋톱 박스와 함께 회사의 더 넓은 가정과 오디오를 강화합니다. 수 있습니다. 전략.

4.로봇 암에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HomePod 스피커

Apple은 방 주위의 사용자를 추적하고 추적하는 로봇 암을 통해 연결된 iPad 스타일의 디스플레이.

애플은 로봇 암에 태블릿이 연결되어 얼굴 인식을 사용하여 통화 중에 사용자를 프레임 안에 두는 Amazon의 Echo 10 등 화면이 있는 기존 스피커와 경쟁하는 장치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합니다.

우리의 목록에있는 모든 소문의 제품 중, 이것은 아마도 하루의 눈을 볼 가능성이 가장 낮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스피커 개발은 매우 초기 단계이므로 현재 스피커를 “컨셉”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애플이 지난해 원래 HomePod을 폐지하고 HomePod mini에 집중했다는 사실 외에도 HomePod mini는 저렴한 가격 덕분에 2020년 출시 이후 인기가 많았다.

5. Apple Car

최초의 모트 오리지널 아이폰이 출시되기 전에, “Project Titan”이라는 코드명의 자율주행차를 발매하는 Apple의 계획은, 그 사이에 많은 우여곡절을 경험하고 있어, AppleCar는 개발의 과정 에서 일부 속도 범프에 직면했다.

Vanarama에 의한 “AppleCar”의 개념

애플의 노력 자율 차량은 출시 이후 경영진의 교체, 초점의 변화, 고용 문제에 시달렸다. 어느 시점에서 Apple은 실제로 자가용 자동차를 제조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 운전 차량의 기반이 되는 기술을 개발한다.

하지만 존 자난드리아의 리더십 하에서 애플의 AI와 기계 학습 수석인 ‘AppleCar’ 프로젝트는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서는 달성 할 수 없었습니다.

Apple은 현재 부품을 조달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 공급자와 논의하고 제조 파트너와 거래 ‌. 전해지는 바에 따르면 애플은 2025년까지 자율주행 차량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그 타임라인조차도 궁극적으로 너무 공격적인 것으로 밝혀질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몇 년간 아무것도 기대하지 마십시오.

6. 얼굴 ID가 표시되는 iPhone

애플은 FaceID를 아이폰 디스플레이 아래로 이동하고 노치 대신 하나의 카메라 컷아웃을 채택할 계획 아이폰 14의 첫 소문이 그렇지 않다고 주장했지만 올해는 늦게 입니다. .

초기 소문에서는 애플이 FaceID의 홀 펀치 디자인이 어쨌든 디스플레이 아래로 완전히 이동하고 나중에 대신 알약 형태로 컷 아웃.

그러나 디스플레이 업계의 컨설턴트 인 로스 영은 아이폰 14 Pro 모델은 홀 펀치와 알약 유형 모두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상단 근처의 노치. 영은 구멍이 Face ID 도트 프로젝터용이라고 생각하지만, 알약 형태의 노치에는 FaceID 용 전면 카메라와 적외선 카메라가 수납되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 적외선 카메라는 2023년 또는 2024년까지 디스플레이 아래로 이동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FaceID가 iPhone15Pro 이상용으로 예약됨을 제안합니다. 영의 신념은 항상 주장 Face ID는 2023 년까지 디스플레이 아래로 이동되지 않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