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팬은 고양이 모양의 구름 부활절 달걀을 제거하고 싶습니다.


원신 임팩트 팬 고양이 모양의 구름이 게임에서 제거 된 최근 업데이트 변경 중 하나 후에 매우 실망합니다.

설명:Genshin Impact 2.5 누수:Yae Delay & Tartaglia/Diluc Rerun Real?

Genshin Impact는 대량의 부활절 달걀과 비밀 등이 가득한 대규모 게임입니다. 게임이 주요 업데이트를 받는 빈도를 감안할 때, 그 중 일부가 게임에서 제거되는 경우가 많을 수 있습니다. 대규모 2.3 업데이트 후 게임에 많은 것이 추가되고 좋아하는 요소 중 하나가 제거된 후 팬들은 만족하지 않습니다.

원신 임팩트 | 황폐신의 처녀

BridTV

7643

원신의 영향 | 황폐신의 처녀

https://i.ytimg.com/vi/EiAhMr6IJTQ/hqdefault.jpg

936723

936723

센터

26546

원신 임팩트 팬은 고양이 모양의 구름 부활절 달걀 뒤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Reddit의 게시물에서 Reddit 사용자는 u / TheEdelBernal은 플레이어가 “고양이는 고양이입니다”라는 세계 퀘스트를 완료 한 후 “고양이”의 업적을 획득한다고 말합니다. 구름 속에서 특별한 부활절 달걀이 게임에 등장합니다. 아사세 신사에 가면 고양이 모양의 구름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분위기가 신사 음악과 매우 잘 조화되어 있다는 사실을 고려하면 게임에서 좋아하는 장소라고 말합니다. 어디서나 검색해도 찾을 수 없으므로 고객 서비스에도 불평합니다.

miHoYo가 회신 해 주셔서 문제를 조사합니다. 그 이후로, 이 게시물은 게임에서 이것을 되찾아야 한다고 일제히 말하는 다른 플레이어로 가득합니다. 일부 팬들은 또한 이로 인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게 되고 제거될 것이며, 다른 팬들은 이 문제에 대해 Primogems 또는 사과를 요청하고 있다고 농담을 말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