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인도에서 11 월에 61,114 개의 콘텐츠 삭제 : Google


뉴델리: Google은 11월에 사용자로부터 26,087건의 불만을 받고, 이러한 불만에 따라 61,114건의 콘텐츠를 삭제했다고 기술 선두는 월별 투명성 보고서에서 말합니다. 사용자의 보고 외에도 Google은 11월에 3,75,468개의 콘텐츠를 자동 검색 결과로 삭제했습니다.

Google은 사용자로부터 24,569개의 불만사항을 받았으며, 10월에 해당 불만사항에 따라 48,594개의 콘텐츠를 삭제했지만, 자동 검색 결과 3,84,509개의 콘텐츠가 삭제되었습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기업들은 올해 5월에 시행된 인도의 IT 규정을 준수하는 일환으로 이러한 공개를 실시했습니다.

Google은 최근 보고서로 지정된 메커니즘을 통해 인도에 있는 개별 사용자로부터 11월(2021년 11월 1일부터 30일)에 26,087건의 불만을 받고 사용자의 결과로 삭제 조치를 숫자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불만은 61,114건이었다.

이러한 불만사항은 Google의 중요한 소셜 미디어 중개자(SSMI) 플랫폼에 대한 현지 법률 또는 개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타사 콘텐츠와 관련이 있다고 보고서는 말합니다.

“지적재산권 침해를 주장하는 요청도 있고, 명예훼손 등의 이유로 콘텐츠의 종류를 금지하는 현지법의 위반을 주장하는 요청도 있습니다. 플랫폼상의 콘텐츠에 관한 불만을 받은 경우, 신중하게 평가합니다.

콘텐츠 삭제는 저작권(60,387), 상표(535), 회피(131), 법원 명령(56), 생생한 성적 콘텐츠(5) 등 여러 범주에서 이루어졌습니다.

Google은 단일 불만사항이 동일하거나 다른 콘텐츠와 관련될 수 있는 여러 항목을 지정할 수 있으며, 특정 불만사항의 각 고유 URL은 삭제되는 개별 ‘항목’으로 간주됩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용자 불만의 경우 ‘삭제 조치’의 수는 특정 불만의 결과로 1개월의 보고 기간 동안 콘텐츠가 삭제되거나 제한된 항목의 수를 나타내지만 자동 감지의 경우 ‘ ‘삭제 조치’의 수는 자동 검색 프로세스의 결과로 Google이 콘텐츠를 삭제했거나 악의적인 사용자가 Google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인스턴스의 수를 나타냅니다.

Google은 사용자의 보고 외에도 온라인으로 유해한 콘텐츠와 싸우는 데 많은 투자를 하고, 기술을 사용하여 이를 감지하고 플랫폼에서 제거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에는 일부 제품의 자동 감지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아동의 성적 학대 및 폭력적인 과격주의 콘텐츠와 같은 유해한 콘텐츠의 확산을 방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자 간의 균형 보호: 커뮤니티 가이드 및 콘텐츠 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를 신속하게 삭제합니다. 콘텐츠 제한(예: 모든 시청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연령 제한 콘텐츠) ; 또는 가이드라인이나 정책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콘텐츠를 공개로 유지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Google에 따르면 자동 검색을 통해 가이드라인과 정책을 적용하기 위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콘텐츠가 삭제되거나 악의적인 사용자가 Google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IT 규칙에서 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대규모 디지털 플랫폼은 매월 정기적으로 규정 준수 보고서를 게시해야 합니다. 받은 불만의 세부 사항과 그에 대한 조치를 언급한다.

보고서에는 사전 모니터링을 위해 중개자가 삭제 또는 액세스를 비활성화한 특정 통신 링크 또는 정보의 일부 수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자동 도구를 사용하여 구현.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