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LG 사운드바 유닛을 감지할 수 없는 Google Home 앱, 조사 중 문제

[ad_1]

Google Home 앱은 스마트 기기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지원되는 앱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튜브 라이트, 라이트, 스위치, 서모 스탯 등의 장치를 한 창 내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2013년 7월에 출시된 GoogleHome 앱은 수천 개의 스마트 기기와 호환됩니다. 또한 여러 공급업체의 기기를 소유한 경우 앱을 설치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즉, 개발자는 앱에 일부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전반적인 사용자 환경을 개선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종종 사용자가 LG 사운드 바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제안하는 최근 보고서에서 몇 가지 버그와 문제를보고합니다.

현재 사운드바를 보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버그는 정말 화가 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앱이지만 흥미롭게도 컨트롤과 볼륨 컨트롤은 문제없이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일부 사용자 보고서에서는 2020년 12월로 거슬러 올라가 사람들이 Google 부족에 불만을 품고 있습니다.

출처

내 LG 앱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몇 주 전에 사운드바를 감지했기 때문에 사운드바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Google 홈에서 삭제하고 다시 추가하려고 시도했지만 주사위는 없었습니다. Google은 전혀 찾을 수 없습니다. 즉, 먼저 Google Home에서 페어링해야 하므로 LG를 모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스)

LG 사운드 바를 wifi에 연결하려고합니다. 이는 GoogleHome 앱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절차를 따르십시오. 사운드바가 보이는 것을 나타내는 소리가 들립니다. Wi-Fi 암호를 입력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LGSN 시리즈 ThinQ 사운드바와 통신할 수 없습니다. 제거 프로그램 Google 홈 앱을 시도했습니다. 사운드 바를 하드 재시작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작동했지만 다시 연결할 수 없습니다.
(소스)

사용자가 동일한 문제에 직면한다고 주장하는 JBL 스피커조차도 GoogleHome 앱에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다행히 Google은 마침내 Google Home 앱이 LGSoundbar에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인정했습니다. 개발자는 현재 조사 중이며 사용자에게 자세한 내용을 물어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잠시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타사 스피커를 Google Home 앱에 연결하는 방법은 브랜드와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팀이 추가 조사를 할 수 있도록 팀에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LG 사운드 바의 전체 모델 이름을 알려 주시겠습니까?
(소스)

같은 일에 대한 Google의 답변으로 판단하면 수정사항이 작동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며 상당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우리는 이에 대한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스토리를 업데이트합니다.

참고 : 전용 기사에는 이러한 이야기가 더 있습니다. Google 섹션을 따르십시오.

추천 이미지 소스: Google 스토어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