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Razer 핸드헬드 콘솔에 탑재되는 Qualcomm의 SnapdragonG3x – mmWave5G를 지원 예정

[ad_1]

Snapdragon 8 Gen1 외에도 Qualcomm은 향후 핸드헬드 게임 콘솔에 탑재될 수 있는 강력한 Snapdragon G3xSoC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칩셋 제조사는 이전에 그러한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보고되었지만, 누설된 슬라이드에 따르면, 회사의 Snapdragon G3x는 Razer가 제조한 다음 장치에서 발견될 수 있다.

SnapdragonG3x의 사양은 거의 언급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Razer의 휴대용 게임 콘솔은 OLED 화면에서 120Hz HDR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다음 Snapdragon 플래그쉽은 Snapdragon8GxGen1이라고 합니다.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개발자 키트가 있습니다. Razer가 Qualcomm과 공동으로 만든 것입니다. 문제의 휴대용 게임 콘솔은 HDR을 지원하고 대용량 6000mAh 배터리를 판매하는 120Hz OLED 스크린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개되지 않은 다른 슬라이드에 따르면,이 휴대용 게임기는 게임 스트리밍 전용으로 홍보 될 수 있지만 그 목적으로 만들어졌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왜 최상위 사양이 있습니다. 무엇입니까?

Qualcomm은 M1과 경쟁하는 것으로 보고된 칩셋에 대해서도 작업하고 있다고 하기 때문에 SnapdragonG3x가 앞서 언급한 이름이 없는 실리콘인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그렇다면 다음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몇 가지 Gold+ 코어와 사용 습관에서 배우고 그에 따라 작동하여 최대한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할 수 있는 NPU를 보는 것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금수 조치가 해제되고 퀄컴이 발표를 공식적으로 발표 할 때까지 독자는 허리를 진정시키고 향후 업데이트를 견딜 필요가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