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업데이트는 삼성의 갤럭시Z 플립 5G

[ad_1]

다시 한번 삼성은 최신 안드로이드 보안 패치를 기기에 출시한 최초의 OEM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거인은 2021년 12월 SMR(Security Maintenance Release)을 Galaxy Z Flip5G에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클램쉘 접이식 전화는 펌웨어 버전 F707BXXS6EUK1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채택합니다.

이 롤아웃을 처음 보고한 SamMobile에 따르면 업데이트는 독일, 포르투갈, 네덜란드를 포함한 다양한 유럽 국가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영국. 호주와 싱가포르의 GalaxyZ Flip 5G 사용자도 새로운 SMR을 받고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미국을 포함한 더 많은 지역으로 확장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의 내용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기능은 재미는 아니지만 보안 수정 만 기대합니다. 하지만 삼성과 Google 모두 2021년 12월 업데이트된 공지를 아직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새 SMR에서 수정된 모든 취약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광고

삼성은 12월 보안 업데이트 배포를 시작

삼성은 다른 모든 안드로이드 OEM을 지속적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몇 달 연속으로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기기에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새 달이 오기 전에도 새로운 업데이트를 게시합니다. 다시 그랬어. 12월 보안 패치는 캘린더를 12월로 뒤집기(빵을 의도한) 전날 Galaxy Z Flip5G에 공개됩니다.

삼성은 그러나, 2021년 12월에 장치에 SMR. Galaxy Z Fold 3, Galaxy Z Flip 3, Galaxy S20/Note20 시리즈용 최근 Android12 기반 OneUI 4.0 베타 빌드도 다음 달 보안 패치에 번들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Galaxy Z Flip 5G는 안정적인 소프트웨어로 새로운 업데이트를 처음 얻은 것입니다. 다른 Galaxy 스마트폰이 시류를 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반면 Galaxy Z Flip 5G 사용자의 경우 향후 며칠 내에 이 업데이트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OTA(무선)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기기에서 알림을 받아야 합니다. 스마트폰 설정 앱에서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하여[ダウンロードしてインストール]을 탭하여 다운로드를 기다리는 OTA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광고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