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후반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 Top 10


온라인 플랫폼의 사용은 지난 2년간 상당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온라인 쇼핑 활동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이유를 추측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입니다. 유행은 움직임의 자유로운 흐름을 제한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 이외의 옵션이 없습니다. 현재 웹사이트를 구입하지 않으면 세계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최근 보고서에서는 2021년 후반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웹사이트 톱 10이 드러났습니다. 미국 웹 인프라 및 웹사이트 보안 회사인 Cloudflare가 이 목록을 출시했습니다. 이 회사는 그 결과를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기반으로합니다.

출처:Cloudflare

이 목록은 미국 온라인 소매 업체가 목록을 지배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 목록에는 중국에서 온 2개의 온라인 쇼핑의 거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일본과 캐나다 온라인 소매 업체도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2021년에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의 상위 10개를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의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웹사이트 톱 10 1. Amazon.com

Cloudflare의 보고서에 따르면 Amazon은 많은 국가에서 쇼핑객에게 가장 선호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마존을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로 알고 있지만, 아마존은 실제로 미국의 다국적 기술 기업입니다. 전자상거래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컴퓨팅, 디지털 스트리밍, 인공지능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Google과 함께 미국에서 가장 큰 정보 기술 회사 중 하나입니다. Apple, Meta 및 Microsoft. statista.com에 따르면 2021년 1월부터 6월까지 Amazon.com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수는 150억 회를 넘고 매월 20억 회를 넘습니다.

2. Taobao.com

Taobao는 실제로 중국에서 No.1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입니다 (방문 수와 관련하여). simpleweb.com에 따르면 6월부터 11월까지 Taobao의 방문수는 각각 3억을 넘습니다. 달. 알리바바 그룹 산하 온라인 쇼핑 플랫폼, Taobao. 2003년 C2C 플랫폼으로 설립된 Taobao는 중국 본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온라인 상점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또한 Similarweb은 Taobao 트래픽의 약 80%가 중국에서 나온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홍콩과 대만은 약 8%를 차지하고 미국은 전체 트래픽의 2%를 차지합니다.

3. Ebay.com

온라인 쇼핑 업계의 초기 선구자 중 하나로서 eBay는 지금도 온라인 쇼퍼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이 온라인 상점은 산호세에 본사를 둔 미국의 다국적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이것은 1995년 PierreOmidyar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트래픽에 관해서는 similarweb.com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매월 7억 5,000만 번 이상의 방문을 쉽게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해는 Taobao보다 낮습니다.

파일 사진 : 2014 년 5 월 28 일, 캘리포니아 산호세의 사무실 건물에있는 eBay 간판. REUTERS/BeckDiefenbach

Taobao와 마찬가지로 Ebay 트래픽은 주로 미국 (거의 80 %). 러시아, 멕시코, 캐나다, 영국은 eBay의 최고 사용자입니다.

4. Walmart.com

미국에 본사를 둔 소매 업체인 월마트는 실제 매장으로 알려져 있지만, 월마트.com은 온라인 쇼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statist.com에 따르면 2019년 5월부터 월마트 트래픽은 2020년 2월 2억 9,450만 명의 방문자를 제외하고 매월 3억 명을 넘어섰습니다. 몇 달 동안 월간 방문자 수는 4억 5,000만 명을 넘습니다.

Walmart Inc.는 아칸소주 벤턴빌에 본사를 두고 미국에서 하이퍼마켓, 할인 백화점, 식료품점 체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5. JD.com

다섯 번째 위치는 인기 있는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JD.com입니다. Tencent, Walmart 및 기타 기업조차도 플랫폼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사한 web.com에 따르면, JD의 월간 트래픽은 쉽게 1억 5000만을 넘습니다. 그러나 몇 달에 2억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트래픽의 대부분은 중국에서 오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래픽의 90% 이상이 중국에서 온 것입니다. Jingdong (구명 360buy)로도 알려진 JD.com, Inc. 는 Alibaba가 운영하는 Taobao와 치열한 경쟁입니다.

6. Shopify.com

캐나다 온라인 플랫폼인 Shopify는 세계에서 6번째로 인기 있는 쇼핑 웹사이트입니다. 위의 다른 소매업체와는 달리, Shopify의 트래픽은 월간 1억을 훨씬 밑돌고 있습니다. likeweb.com에 따르면 Shopify의 월간 방문자 수는 5,000만 명을 넘습니다. 그 좋은 달에는 최대 6000 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hopify의 방문은 매우 다양해 보인다. Similarweb.com에 따르면, 모국인 캐나다는 트래픽의 약 5%만을 차지합니다.

방문의 대부분은 미국(35% 이상)에서 왔으며 중국, 호주, 영국이 기여하고 있습니다. 매월 방문의 각각 약 5%. Shopify Inc.는 온타리오 주 오타와에 본사를 둔 캐나다의 다국적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7. Bestbuy.com

북미 가전제품 및 전자기기 소매업체인 BestBuy는 리스트 7위를 차지했다. 유사한 web.com에 따르면, 대부분의 방문 (90 % 이상)은 미국에서 온 것입니다. 이 온라인 쇼핑 플랫폼도 매월 1억 번 이상 방문합니다. 그러나 similarweb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11월 방문수는 2억을 넘습니다.

Best Buy Co., Inc. 는 미네소타 주 리치필드에 본사를 둔 미국의 다국적 가전 소매업체입니다.

8.8. Target.com

미국 소매 대형 Target도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목록의 8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쇼핑 플랫폼은 트래픽의 96%가 미국에서 온 것이므로 거의 완전히 미국의 온라인 상점입니다. 그러나 similarweb에 따르면, 이 가게는 매월 2억 명이 넘는 방문자를 쉽게 받고 있다. 미네소타 주 미네아폴리스에 본사를 둔 Target은 미국에서 8번째로 큰 소매업체이며 S&P500 지수의 구성요소입니다.

9.라쿠텐

일본의 전자상거래의 거인인 라쿠텐은 리스트의 9위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1997년 미키타니 히로시가 설립한 라쿠텐 그룹 주식회사는 일본의 전자상거래 및 온라인 소매업체입니다. 이 온라인 쇼핑 플랫폼은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imilarweb의 데이터에 따르면, 라쿠텐의 월간 방문수는 약 4,000만회입니다. 그러나 2021년 11월에는 이 수가 6000만을 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similarweb의 데이터에 따르면 트래픽의 3%만이 모국인 일본에서 나온 것입니다. 또한 트래픽의 대부분은 미국(76% 이상)과 프랑스(거의 15%)에서 나온 것입니다.

10.홈 디포

미국의 리노베이션 소매업체인 홈 디포(홈 데포라고도 함). 이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는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의 10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조지아 주 코브 카운티에 본사를 두고 미국에서 가장 큰 홈 센터 소매 업체이기도 합니다. 주로 공구, 건설 제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결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 사이트의 상위 10개 순위는 Cloudflare에 의한 것입니다. 하지만 각 사이트의 트래픽 값은 similarweb 또는 statista의 값입니다. 또한 Cloudflare의 데이터는 2021년 후반이므로 연간 전체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