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리뷰 : PS5 이후 PlaystationStudios 게임용 PSVR이 발표 PC


향해

2월은 일년 중 가장 짧은 달일지 모르지만 뉴스가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소니는 이달, 좋은 것들과 나쁜 것들을 포함하여 몇 가지 큰 발표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layStation 5를 위한 PSVR의 발표 이외에, 그들은 PlayStationStudios의 타이틀의 대부분이 PC로 향한다는 것을 밝혔다. 불행히도 그들은 일본 스튜디오의 재편성도 발표했다.

PSVR이 PlayStation5용으로 발표됨

소니는 마침내 업계에서 최악의 비밀 중 하나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PSVR 헤드셋이 PlayStation 5 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처럼 보이고 공식적인 이름도 모릅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해상도와 시야에서 추적과 입력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강화한다”는 것입니다. 유니트가 1개의 케이블로 동작하게 되었기 때문에, 넘어지는 케이블도 적어집니다.

다음 달, 소니는 헤드셋에 해당하는 새로운 컨트롤러도 발표했다. 그들. 그들은 오브 타입 디자인이기 때문에 TV에 방영 할 가능성이 훨씬 낮습니다. DualSense 컨트롤러의 적응 트리거 및 촉각 피드백, 손가락 터치 감지 등이 포함됩니다. 이동 컨트롤러는 교체 가능했지만 새 버튼 레이아웃은 각 컨트롤러에 전용 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헤드셋 자체가 컨트롤러 하단의 링을 통해 컨트롤러를 추적하므로 카메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니는 “PS5의 차세대 VR에 대해 공유하는 것은 아직 많이 있다”고 말하지만, 다음에 그것에 대해 언제 듣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

기타 PlayStationStudios 게임이 PC에 등장

Horizon Zero Dawn 2020 년 여름에 PC에서 출시되었지만 많은 플레이어는 이것이 일회용 Playstation Studios의 출시이며 그 해의 나머지 기간 동안 소니의 라디오 침묵 있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침묵은 2월에 소니가 봄의 Days Gone을 시작으로 PC에서 더 많은 PlayStationStudios 게임을 출시한다고 밝혔을 때 해결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을 해방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습니다. 세 번째 타이틀인 Godof War는 1월 14일까지 공개되지 않습니다. 2주 후에 Uncharted:Legacy of ThievesCollection이 출시됩니다.

SIE 월드 와이드 스튜디오의 전 회장인 ShawnLayden에 따르면, 위의 모든 타이틀은 매출이 거의 평평한 타이틀입니다. PlayStationStudios의 책임자인 HermenHulst는 또한 소니가 PC 게이머를 ‘소중하게’ 하지만, PlayStation 게임을 PC에 이식해도 콘솔에 확고한 라인업을 만드는 것을 ‘희생한다’고 아니라고 말했다. 목표는 PC 게임을 사용하여 새로운 시청자에게 도달하는 것이며, PC는 이를 위한 가장 쉬운 플랫폼입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재팬 스튜디오는 ‘재편성’

소문이 한동안 이어진 뒤, 소니 마침내 재팬 스튜디오가 ‘재편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다. Ape Escape, LocoRoco, Gravity Rush, Knack, Legend of Dragoon 뒤에 있는 스튜디오는 Astro’s Playroom의 인기를 두배로 하는 것을 유일한 목적으로 TeamAsobi에 통합되었습니다. JAPAN Studio 타이틀의 외부 제작, 소프트웨어 현지화, IP 관리 등의 기능은 다른 PlayStation 스튜디오로 이어졌습니다. 움직임에도 불구하고, 소니는 일본 시장이 회사에 ‘매우 중요하다’라고 계속 주장하고 있다.

그 후 몇 달간 개빈 무어, 사이토 슌스케, 혼무라 켄타로, 야마기시 마사아키 등 저명한 개발자가 스튜디오를 떠났다. , 토리야마 테루유키, 토야마 케이이치로, 사토 카즈노부, 오쿠라 준야, 야마모토 마사미. 최근 밝혀진 Slitterhead를 개발하는 BokehGame Studio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파루자의 6일간의 재발표는 논쟁을 일으킨다

파루자에서의 6일간은, 파루자에서의 6일간의 전술적인 군사 슈팅 게임으로, 2004년의 파루자의 제2 전투의 진정한 이벤트. 2009년에 처음 발표된 이 게임은 실제 이벤트의 로맨틱한 묘사에 대해 많은 논쟁을 일으켜 출판사의 코나미에 의해 드롭되었다. 게임은 2월에 다시 공개되었지만, 신경영진이 모든 논쟁이 끝났다고 생각하면, 그들은 심각하게 오해되었다.

게임에는 개인적인 스토리, 사진, 비디오 녹화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전투 중에 존재하는 100명 이상의 해병, 군인, 이라크 민간인이 이라크 민간인의 운명에 대한 명백한 무지로 비판되었습니다. 전 군인을 포함한 일부 사람들은 게임의 의도에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들은 게임의 유일한 목적은 미군을 모집하는 것이며 출판사의 Victura에 의해 격렬하게 부인되었다고 주장했다. 게임이 정치적인 논평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논의가 있었다. Victura의 CEO인 PeteTamte의 어색한 성명도 상황을 개선하지 못했습니다.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게임은 여전히 ​​내년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개발은 Bioware의 수수께끼 MMO 국가로 궁극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국가는 2019년에 출시되었고 매우 부진한 환영을 받았다.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련의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지만 개발자의 Bioware는 예정보다 늦었습니다. 긴 침묵 후에, 팀은 게임의 완전한 재발생인 AnthemNEXT에 종사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Covid-19의 유행이 발생하고 사태를 더욱 악화시킬 때의 완료로부터 아직 긴 길이었습니다. 2월 EA의 내부 검토 후, 게임의 운명은 결국 결정되었다.

게임의 라이브 서비스는 결정과 마찬가지로 계속 실행되지만 AnthemNEXT 업데이트의 개발은 취소되었습니다. 게임을 하고 있던 개발팀의 운명은 불분명했지만, 드래곤 에이지 4의 개발로 옮겨간 것으로 생각된다. Bioware는 곧 개발중인 새로운 MassEffect 타이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적어도 스튜디오는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2021년 2월 게임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상적인 크기의 PlayStation5 콘솔을 얻기 위해 여전히 힘들었습니다. YouTuber ZHC는 10피트 높이의 500파운드 PS5 콘솔에 70,000달러를 지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예, 일반 PS5보다 100배 더 큰 콘솔은 실제로 일반 콘솔 역할을 하지만 컨트롤러는 그보다 크고 조작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집에는 그런 것조차 없습니다. 그 후, ZHC와 5명의 친구 그룹이 100시간 동안 콘솔을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결과가 발표된 후, 그는 또한 곤란한 아이들에게 많은 일반적인 PS5 콘솔을 배포했습니다.

2021 년 2 월 PSLS 게임 : 페르소나 5 스트라이커

페르소나 5 스트라이커가 틀린 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전투는 보람이 있고 스토리는 흥미 롭습니다. 캐릭터 / 설정은 모두 좋은 사운드 트랙으로 고쳐집니다. 완벽한 게임이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보다 폭넓은 경험에 영향을 주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게임은 몇 가지 다른 게임 유형을 혼합하여 뭔가 새로운 게임으로 멋진 일을했습니다. 이제는 페르소나 3과 4가 같은 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페르소나 5를 즐긴 사람들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타일로 다른 모험을 위해 밴드를 되돌리고 다시 사랑에 빠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시리즈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비트를 놓친 것 같은 생각은 없습니다.

내일 돌아와서 2021년 가장 유명한 뉴스를 다시 한번 보자. 4월. 이전에 놓친 경우 1월 요약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