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최고의 : 반환, 그리고 선반의 다른 GOTY 선택


2021은 분명히 게임에 특히 좋은 해가 아니 었습니다. 보통, 우리가 이것을 쓰게 될 때까지, 나는 올해의 베스트의 3 개의 장소를 다투는 몇 가지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12월 이전에 세 가지 모두가 어떻게 될지 거의 알고 있었다.

어떤 의미에서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다른 무언가에 부딪치는 것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인상을 주는 무언가를 위해. 한편, 나는 그 내부의 투쟁을 갖고 싶었지만 휴일의 전통입니다!

반품-PS5

Housemarque의 다음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었습니다. 나는 핀란드 스튜디오가 만든 거의 모든 현대 게임을 사랑 해요. Housemarque에는 액션, 속도, 프레젠테이션, 흐름 스타일이 있으며, 아케이드를 현재 시대와 관련이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리턴의 음모에 대해 생각하고 잠을 자지 않았다. 또는 보스 테마를 반복하면서 작업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루즈 같은 것이 올해 좋아하는 게임 근처에 착륙한다고는 상상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상으로, Returnal이 원래의 목적을 그렇게 우아하게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개념의 경우, Returnal을 어디에서 시작해야 하는지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내가 생각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만약 탄막, 아케이드에서 영감을 얻은 Housemarque의 다른 게임의 액션이 시각적인 스펙터클을 유지하고 가독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서드 파슨에서 재현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아케이드 게임의 원 라이프와 같은 것이 어떤 의미에서 로그라이크 게임이 되기 때문에, 그 코어 메카닉이 게임의 세계와 이야기의 전체적인 구조의 기초가 되었다면 어떨까요?

나는 Returnal을 칭찬하는 것을 계속할 수 있었다. 그것도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게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올해는 그런 밤낮을 불문하고 다른 게임에 시달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나에게 FromSoftware 전용 상태이지만 Returnal은 내 불안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관리하고 나는 그것에 대해 훨씬 더 감사합니다.

Back 4 Blood – PC, PlayStation, Xbox

Back 4 Blood는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도입하거나 차세대 기술에 감동하거나 추억에 남는 이야기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 레프트 4 데드에서 영감을 얻은 슈팅 게임을 올해 플레이한 대부분의 게임보다 즐겼습니다. 그냥이 목록에 충분하지만, Back 4Blood는 그것이 무엇을하지 않는지에 대해서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Back 4 Blood는 XP 바와 무수한 진행 시스템을 겹치는 게임이 아닙니다. 정기적으로 로그인하여 플레이하지 않으므로 일일을 확인하거나 일회용 모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게임 플레이는 항상 만족스럽고 그 만남은 기억에 남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진보가 자신의 메커니즘이되기 전에 게임에 중요했던 시대에 나를 되돌렸다.

슬로우백 게임이 재발견을 하고 있는 것의 고전적인 감각을 못 박는 것은 드물고, 현대 시청자에게 설득력 있는 주장을 하면서 그렇게 하는 것은 더욱 드물다. Back 4Blood는 둘 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Nioh 2-PC

Nioh 2는 액션 팬의 게임 오브 이어리스트에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그 독특하고 매우 도전적인 근접 전투 브랜드는 확실히 그 하이라이트입니다. 그러나 어쨌든, 속편은 원래 게임을 확장하고 개선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어떤 의미에서 모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인왕2는 실제로 2021년에는 발매되지 않았고 PC판만 출시되었습니다. 2020년 발매 시 PS4에서도 플레이했지만 PC가 될 때까지 정말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PC에서 플레이하는 기술적인 이점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서는 주로 게임 플레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PS4에서 첫 인왕과 인왕 2를 액션 게임이 아닌 영혼처럼 플레이했습니다. 그것은 나의 많은 시간을 비참하게 느꼈다. 그러나 다른 게임이 이 브랜드의 행동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계속 돌아왔다. 그런 다음 PC가 출시되기 전까지 무슨 일이 일어나도 머리의 스위치가 전환되었습니다. 그리고 액션 RPG로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 약 1개월 후에 빨리 감기하면 하나를 제외한 모든 DLC가 종료되었고 다양한 무기와 빌드를 시도하기 위해 여러 캐릭터가 생성되었습니다.

인왕같은 건 언제나 믿었는데, 지금은 그것이 실제로 무엇인지에 대한 나의 이해가 커졌습니다. 때때로 열리고 게임을 경험하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VG247 Game of the Year 2021 페이지를 방문하여 나머지 직원이 그 해에 선택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조금 불편한 느낌이 들면 Alternate Game Awards 2021을 보지 않겠습니까?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