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년 최고의 : “인디”라는 용어는 의미를 잃었지만 아마도 긍정적 인 징후입니다.


휴가 시즌 동안 직원과 기고자의 지난 12개월 동안 최고의 기능, 인터뷰, 의견 기사, 논점 중 일부를 다시 게시합니다. 2021. 그중에는 사려깊음, 경박함, 복고풍 전문지식, 게임의 향수, 물론 닌텐도의 모든 것에 대한 열정의 정상적인 조합이 있습니다. 즐기세요!

콘솔 ‘비트’ 워즈 인터넷/다운로드 스토어 이전 시대로 돌아와서, 우리가 게임을 구입하고 즐긴 방법은 더 이상 변하지 않았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비싼 상점에서의 구입이었고, 종종 구매할 여유가 없거나 구매를 확약할 수 없는 게임을 대여하는 것에 의존했다. 다운로드가 없고 할인도 많지 않습니다. 시장에서 비교적 적은 수의 기업이 모든 카드를 소유했습니다.

예를 들어, 90년대에 판매 성공을 목표로 하는 게임을 출시하는 것은 물류상의 과제였다. 주요 출판사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제조, 유통, 소매,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직원, 연락처 및 많은 돈이 필요했습니다. 당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다른 모든 것처럼 기업의 가중치와 자원이 없으면 여러 게이트 키퍼와 잠긴 문이있었습니다. 닌텐도는 확실히 그 문번 중 하나이며, 90년대 중반에 PlayStation이 출시되었을 때, 궁극적으로는 몇몇 기업이 소니와 협력하도록 촉구된 엄격한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했다.

현재 게임은 여러 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거의 도움없이 출시, 수십만, 심지어 수백만의 사본을 판매합니다. 이것도 최근의 진전이며, 전체상을 보면, 10년여 동안에 발생합니다. 2012년, Indie Game:The Movie 는 무대 뒤에서 주목을 받고 초기 선구자들과 그 당시의 충격적인 성공, 즉 Team Meat with Super MeatBoy를 소개했습니다. 블레이드에서는 번호가없고, 페스에서는 폴리트론. 물론, 초기 성공은 그 밖에도 있었지만, 특히 이러한 예는 광범위한 게임 시청자와 소규모 개발자 커뮤니티의 성장을 보여줍니다.

이들은 실제로 개인과 작은 팀이며 Xbox, 닌텐도, 소니 등의 플랫폼 홀더에서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비교적 새로운 다운로드 스토어가 필요하다는 것이 밝혀졌기 때문에 법정에 나왔습니다. . 게다가, 이러한 독립적인 개발자들은 제작을 하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본 적이없는 종류의 게임 : 작고 영리하며 때로는 감정적이며 특히 영향을줍니다. 큰 예산이 없다고 해서 실제 게임 플레이 경험이 매력적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만, 10년 이상 전에 거슬러 올라가면, 이것은 계시와 같이 느껴졌습니다.

큰 예산이 없다고 해서 실제 게임 플레이 경험이 매력적이지 않았던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게임에 항상 존재했지만 빛나는 기회가 거의없는 장면의 주류로의 진보였습니다. ‘베드룸 코더’는 패미콘 이전 게임 시스템으로 업계를 실제로 만들었습니다. PC/초기 인터넷 장면은 이런 종류의 게임의 본거지였습니다. 변경된 것은 콘솔 플랫폼의 소유자인 모든 가운데 가장 강력한 게이트키퍼가 이러한 작은 독립 팀과 매력적인 게임에 관심을 가졌다는 사실입니다.

지금도 이러한 인디의 일부가 남아 있습니다. 작은 팀이 히트하는 멋진 게임을 제작해 스스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혼자서 가는 그 재능의 그룹은 아직 거기에 있고, 그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10년간 인디 출판사의 상승도 보였다. 많은 다운로드 전용 또는 소규모 게임은 기존 소매 장면의 선도적인 플레이어가 아직 다루고 지원하지 않지만, 비즈니스의 새로운 측면으로 다운로드 전용 게임의 이러한 게시자가 탄생했습니다. 물론, 한정 릴리스의 물리 에디션.

이러한 게시자는 크기와 리소스가 크게 다릅니다. 경우에 따라 작은 게임이 진화하고 다음 레벨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상당한 금액을 입력합니다. 또한 마케팅, PR, 품질평가, e숍 등의 플랫폼에서 게임을 제출 및 출시할 때의 요점 등 일부 개발자가 작업할 수 없거나 작업하고 싶지 않은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90년대의 모든 강력한 퍼블리셔와 비슷하지만 일반적으로 금액은 낮으며 대부분의 소규모 게임에서는 주로 디지털 비즈니스입니다. 작고 유연하며 인터넷 시대의 자연스러운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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