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중 하나는 이제 “찾을 수 없다”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중 하나는 이제 “찾을 수 없다”, 시보드 블로그

호러 팬들은 21세기의 가장 상징적인 영화 중 하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치솟는 물리적 미디어 가격과 스트리밍 옵션 부족으로 인해 이 영화를 “찾기 불가능”하다고 낙인찍고 있습니다.

이는 스트리밍 서비스 붐의 가장 실망스러운 결과 중 하나입니다. Netflix, Prime Video, Disney Plus 및 기타 플랫폼 구독으로 wazoo에서 직접 인출되며 특정 콘텐츠를 시청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에 어느 그들의.

때로는 단순한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영화는 제한된 시간 동안 특정 스트리머에게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귀하가 구독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중 어디에도 해당 콘텐츠가 없다면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때때로 영화는 명확한 이유 없이 스트리밍에서 사라지므로 DVD나 Blu-ray에서 찾아보아야 합니다.

Reddit에 따르면 Danny Boyle의 2002년 좀비 고전이자 역대 최고의 공포 영화 중 하나인 28일 후의 경우 찾기가 “어리석은 일”이라고 합니다.

RecordEnjoyer2013은 다음과 같이 불평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스크롤할 수 있는 한 스트리밍이 불가능하고, 대여가 불가능하며, DVD/Blu-Ray 및 기타 물리적 미디어에서 영국 이외의 형식으로 구매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사실입니다. 28일 후는 미국의 어떤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이용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하거나 대여할 수도 없고, 오프라인에서도 절판된 것으로 보입니다. eBay를 보면 Blu-ray 사본이 터무니없는 가격에 팔리고 있습니다. 일부는 거의 100달러에 판매되며 스틸북 버전도 아닙니다.

격분하게도 전작의 속편인 28주 후가 현재 Hulu와 디지털에 있습니다.

미국에서 이 영화를 찾기가 왜 그렇게 어려운지 완전히 명확하지는 않지만, 디즈니가 원작 영화에 대한 권리를 상실한 데서 비롯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28년 후가 Sony Pictures에서 개발되고 있는 상황에서 스트리밍이든 4K 리마스터이든 조만간 28일 후의 일종의 재출시가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는 스트리밍이 신뢰할 수 없는 액세스 방식임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 많은 DVD를 구입하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유명하고 인기 있는 영화를 라이센스 문제 때문에 접근할 수 없다는 것은 정말 우스꽝스러운 일입니다.”라고 또 다른 Reddit 사용자는 말했습니다. “100%는 이 작품이 더 많은 국가에서 스트리밍되고 28년 후 제때에 새로운 물리적 출시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세 번째 사용자는 썼습니다.

그동안 28년 후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알아보고, 지금 스트리밍할 다른 새 영화를 확인하고, 2024년에 흥미를 끌 만한 다른 공포 영화를 찾아보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