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매진/품절 상품이 입고될 때 알림을 받는 방법
아마존에서 사고 싶은 것을 찾는 경우에도 해당 상품이 품절되었을 수 있습니다. 아마존의 재고 없음 상품은 재입고 예정이 있거나 재입고 예정이 없는 제품이 있습니다. 재입고 예정이 없는 것은 구입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만, 재입고 예정이 있는 것은, 입하 후에 알림을 통지해 주는 구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Amazon에서 매진되어 재고가 부족한 제품의 재입고 알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품절/품절 상품의 재입고를 알 수 있을까?
아마존에서 매진되어 품절되어 버린 상품으로 아무래도 구입하고 싶은 경우에는, 통상이라면 세세하게 판매 페이지를 열어 재입고했는지 확인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나 ‘원하는 것 목록’에 넣어도 매일 판매 페이지를 확인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인기 상품이라면 자주 확인하지 않으면 재입하해도 즉시 품절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매진된 상품의 재입고를 가르쳐 주는 구조는 어떤 것이 있는 것일까요?
입하 통지 메일로 통지
Amazon에서는 품절된 상품의 상품 페이지에서 ‘입하 알림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입고 통지 이메일 수신을 설정하면 Amazon에서 해당 상품이 재입고될 때 입고가 이메일로 통지되므로 구매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입고 시 알림을 받는 방법
아마존에서 원하는 상품이 품절되어 품절되었을 때, 입고 통지를 메일로 받도록 설정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입고 통지의 설정 방법을 설명합니다. 덧붙여 아래의 설정 방법은 재입고 예정이 있는 경우입니다. 재입고 예정이 없는 상품에서는 입하 통지의 설정은 할 수 없으므로 주의합시다.
PC/브라우저
PC의 브라우저 버전 Amazon에서 배송 알림 이메일을 받도록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PC의 Google 크롬이나 Safari, Microsoft Edge 등의 브라우저에서 Amazon의 재고가 없어진 상품 페이지를 엽니다. 품절되지 않은 상품이라면 페이지 오른쪽에 “장바구니에 담기”와 “지금 구입”버튼이 표시됩니다.
품절의 경우에는, 「카트에 넣는다」 「지금 구입」의 버튼과 같은 장소에 「재고 없음 이 상품이 주문 가능하게 되었을 때에 메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라고 기재되어 있어, 「 알림을 받습니다.”라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알림 받기’를 클릭하여 재입고 알림이 전송되는 이메일 주소를 등록합니다.그러면 해당 상품의 입고 통지 설정이 완료됩니다.
스마트폰/앱
Amazon 재입고 알림은 스마트폰의 Amazon 쇼핑 앱에서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Amazon 앱에서 재입고 알림 알림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품절되지 않은 제품 페이지를 Amazon 쇼핑 앱에서 열면 제품 페이지에 ‘장바구니에 담기’ 및 ‘지금 구입’ 버튼이 표시됩니다.
품절로 재입고 예정이 있는 경우에는 “장바구니에 담기” “지금 구입”의 버튼과 같은 장소에 “재고 없음 이 상품이 주문 가능하게 되었을 때에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라고 기재 되어 있고 ‘알림 받기’라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알림 받기’를 탭하면 재입고 알림 설정이 완료됩니다.입니다. 스마트 폰 앱의 경우 이메일이 아닌 스마트 폰에 푸시 알림으로 통보됩니다.
배송 메일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
자신이 입하 통지를 설정한 상품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은지, 확인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Amazon.co.jp 알림 이메일 관리”에서 확인
입고 알림을 설정한 제품은 Amazon 계정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의 브라우저 버전의 Amazon 페이지 상단에 있는 ‘계정 및 목록’을 클릭하여 ‘계정 서비스’로 들어갑니다.「이메일과 메시지」의 「Amazon.co.jp 알림 이메일」을 클릭하면 Amazon에서 배송 알림을 설정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하 통지의 취소도 이쪽으로부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