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음/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때의 조치
넷쇼핑으로 상품을 주문해, 언제까지나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다고 하는 트러블을 경험하는 사람은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을 전개하는 기업의 대부분은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넷쇼핑 대기업의 아마존은 상품을 주문한 사람이 상품의 배송 상태를 추적하고 확실히 상품이 도착하는 것을 눈으로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상품 추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마존은 구입한 상품에추적 ID 할당,배송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주문한 사람이 배송 상황을 스스로 추적해 확인할 수 있으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만,아마존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Amazon의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거나 제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의 해결 방법을 소개합니다.
Amazon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원인
추적 ID는 Amazon이 구매 상품을 구매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할당합니다.상품 추적 번호입니다. 추적 ID만 알면 선택한 배송업체가 사가와익스프레스, 야마토 운수, 일본 우편 등 아마존 이외에도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추적 ID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추적 번호이지만 추적 ID를 사용해도 제품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추적할 수 없는 경우가능한 원인은 4가지.
선적되어 곧
추적 ID를 사용해도 상품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 가능한 원인 중 하나는주문한 상품이 발송되어 그다지 시간이 지나지 않는다.입니다. 아마존의 ‘주문 내역’에서 상품 추적 화면을 시작하면 제품이 배송되었는지 여부가 표시될 뿐만 아니라 추적 ID도 표시됩니다.
하지만 선택한 배송업체의 수하물 문의 페이지를 시작하여 검색해도 상품 추적은 즉시 수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이유는배송업체의 영업시간 외에 아마존에서 상품 발송 데이터를 보냈습니다.따라서 웹 페이지에서 보낸 데이터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배송업체가 영업을 시작하면 추적 ID를 사용하여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배송업체가 아마존과 직접 계약하는 업체/배달 제공업체
추적 ID를 사용해도 상품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에 생각되는 또 다른 원인은 배송업체가 야마토 운수, 사가와익스프레스, 일본 우편 등 대형이 아니라,아마존과 직접 계약하는 딜리버리 프로바이더라는 것입니다.
딜리버리 제공업체는 아마존에게 저렴하고 배송을 요청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지만,수하물을 건네주지 않고 문 너머로 방치하다,상품을 난폭하게 취급 망가지는 경우도 있다등 매우 평판이 나쁘고 불인입니다.
또한 배달 제공업체의 경우,추적 ID로 검색하면 제품 배송 상태를 추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인 발송 상품

추적 ID를 사용해도 제품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 가능한 다른 원인은 주문한 제품이 Amazon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아마존에 출품하여 판매하는 Amazon 마켓플레이스물건라는 것입니다.
Amazon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출품하고 있는 것은 개인인 경우가 많고,배송 방법도 아마존이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판매자가 스스로따라서 추적 ID를 사용하여 검색하고 배송 상태를 추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아닌상품 출품자에게 배송 방법 문의배송 상황을 추적합니다.
운송 지연
추적 ID를 사용해도 상품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 가능한 또 다른 원인이 있습니다.앞서 언급했듯이 일부 Amazon 제품에는 개인이 판매하는 Amazon Marketplace가 많으며 일반적으로판매자가 배송을 준비합니다..
Amazon 마켓 프라이스의 상품을 출품하고 있는 사람 중에는 대량의 상품을 취급하기 위해, Amazon에 상품의 보관으로부터 배송까지를 모두 위탁한다FBA(Fulfillment by Amazon)를 이용하고 있다사람이 있습니다.
FBA 이용자는 주문이 들어오는 대로 Amazon의 창고에서 상품의 배송과 배송을아마존이 도와준다때문에, 1, 2일에 상품을 전달됩니다.
그러나 개인으로 배송 준비를 하는 출품자는,상품의 주문이 들어간 후 상품을 발송하기까지의 프로세스를 모두 스스로 실시해야 한다따라서 배송이 느려지므로 검색을 통해 추적 ID를 사용하여 배송 상태를 추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황을 확인할 수 없는 주문이란?

지금까지 Amazon의 추적 ID로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없는 4가지 원인을 소개했지만,원인에 관계없이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 4가지그래서 앞으로 어떤 경우에 추적에 의한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없는지 소개합니다.
아마존 마켓플레이스 상품
주문한 제품을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첫 번째 경우는구입한 상품이 아마존 마켓플레이스인 경우입니다.
방금 소개했습니다만, Amazon 마켓 플레이스에서 상품을 출품하고 있는 출품자가 FBA(Fulfillment by Amazon)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는아마존 프라임 대상 상품되기 때문에, 급한 편 · 당일 급한 편 등Amazon Prime 배송 혜택 대상됩니다.
또 상품의 출하, 발송, 배송까지를 아마존이 모두 해 주기 때문에,발송원이 「Amazon.co.jp」라고 기재됩니다. 그러나 FBA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싶지 않은 출품자는, 개인으로 상품의 출하로부터 배송까지를 실시해야 하기 때문에,배송 소스가 아마존에 포함되지 않음때문에 추적할 수 없습니다.
위시리스트 상품

주문한 상품을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다른 경우는주문한 상품이 「원하는 리스트」의 상품인 경우입니다.
「원하는 것 리스트」란, Amazon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등록해 리스트화해, 리스트를 본 팬이 상품을 구입해 보내 주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것 리스트」를 작성한 사람은, 상품의 도착지를 Amazon에 등록하고 있으므로, 누군가가 리스트내의 상품을 구입해 보내면,목록 작성자의 주소가 표시됩니다..개인 정보 보호의 목적으로, 발송 상황이 표시되지 않게 설정되어 있으므로 추적은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 둡시다.
일본 우편 등의 포스트 투함을 이용하고 있을 때
주문한 상품을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다른 경우에는선택한 배송업체가 일본 우편인 경우. 일본 우편은 2005년에 실시된 우정 민영화 전에는 국영의 특수 법인이었지만, 우정 민영화에 의해 우편 사업은 민영 회사 일본 우편이 계승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우편은 민영화 전에 일본 전국으로부터의 우편물의 우송 수단으로서우편 포스트 이용하고 있었습니다만, 민영화되고 나서도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Amazon 마켓플레이스에서 출품된 상품 중 일부는작은 물건이 많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출품자는 우편 포스트에 상품을 투함해 우송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문제는 우편 포스트에 상품을 투함하면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없다라는 것입니다. 일본 우편을 배송업체로 선택하는 경우는, 이 점을 확인해 상품의 추적을 할 수 없는 배송 방법 선택하지 않도록 의뢰합시다.
사이트 내 유지 보수 중
주문한 상품을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Amazon의 공식 사이트가 유지 보수 또는 업데이트 중이거나 일부 장애가 발생했습니다.입니다.
원인이 아마존 측에 있다면,시간이 지나면 문제가 해결되어야합니다.그래서 잠시 후 검색을 하고 추적 ID를 사용하여 배송 상태를 추적해 보세요.
SNS 앱에서 ‘Amazon’ 입력이렇게 하면 추적할 수 없는 문제가 있는 사용자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원인이 Amazon 측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상품을 추적할 수 없는 경우의 조치
검색을 하고 Amazon의 추적 ID를 사용하여 배송 상태를 추적해도 할 수 없는 원인이나 추적할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여기까지 소개했습니다만, 검색을 거쳐 추적 ID에 의한 추적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떤 것 할 수 있는지를 앞으로 소개합니다.
추적할 수 있는 두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그래서 순서대로 설명합니다.
추적 ID 확인

Amazon의 추적 ID로 추적 할 수없는 경우 먼저 확인하고 싶은 것은주문한 상품의 추적 ID입니다..추적 ID 번호는 DA와 10자리 숫자로 구성됩니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 상품 추적 번호를 모르면 배송 상황을 추적할 수 없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추적 ID의 추적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웹 버전 Amazon의 경우,‘계정 및 목록’마우스를 가까이하면 풀다운 메뉴가 표시됩니다.‘주문 내역’을 선택하고 클릭합니다.
추적 ID 추적 번호를 알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고배송 상태 확인을 선택그러면 추적 화면이 표시되고 화면 아래에 추적 ID 추적 번호가 표시됩니다.
주문 내역에서 배송 상태 확인

Amazon의 추적 ID로 추적 할 수없는 경우 확인하고 싶은 두 번째는배송 상황입니다. 아마존이 발송하는 경우 앞에서 설명한 단계에서 “계정 및 리스트」→「주문 내역」→「상품 선택」→「배달 상황 확인」로 이동합니다.
더보기를 클릭그러면 구체적으로 어디까지 배송되었는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배송업체를 야마토 운송으로 선택한 경우,수하물 문의 시스템에 액세스다음 추적 ID의 추적 번호를 입력하십시오.‘문의 시작’을 탭합니다.그러면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마토 운수에 전화를 하여 확인과 추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야마토 운송 전화 번호는「0120-01-9625」또는「0570-200-000」입니다.야마토 운송영업시간은 8:00AM부터 21:00PM까지그래서 야마토 운수의 영업 시간 내에 전화합시다.

선택한 배송업체가 사가와익스프레스라면수하물 문의 서비스 방문다음 추적 ID의 추적 번호를 입력하십시오.‘문의 시작’을 탭합니다.그러면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 사가와익스프레스에 전화를 하고 확인과 추적을 실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가와 익스프레스의 전화 번호는「0120-881-724」입니다.사가와 익스프레스의 영업 시간은9:00AM부터 19:00PM까지그래서 영업 시간 내에 전화합시다.

선택한 배송 업체가 일본 우편이라면,‘개별 번호 검색 URL’ 방문다음 추적 ID의 추적 번호를 입력하십시오.‘추적 시작’을 탭합니다.그러면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 사가와익스프레스에 전화를 하고 확인과 추적을 실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가와 익스프레스의 전화 번호는「0120-23-28-86」입니다.사가와 익스프레스의 영업 시간은8:00AM부터 21:00PM까지그래서 영업 시간 내에 전화합시다.

선택한 배송업체가 플러스 카고 서비스인 경우,“문의 운송장 번호”에 액세스다음 추적 ID의 추적 번호를 입력하십시오.‘제출’을 탭합니다.그러면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때의 대처법

Amazon의 추적 ID 추적 번호를 사용하여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를 추적하는 방법을 Amazon, 야마토 운수, 사가와 익스프레스, 일본 우편, 플러스 카고 서비스에서 어떻게 할지 소개했습니다. 검색한 항목을 추적할 수 없기 때문에,결국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대처법은 주로 두 가지그래서 앞으로 소개합니다.
고객 서비스에 문의

추적 번호를 사용해 검색해도 주문한 상품의 발걸음이 잡히지 않고, 언제까지나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가능한 원인은 야마토 운수, 사가와익스프레스, 일본 우편, 혹은 다른배송업체에 의한 배송 트러블이 있었던 것입니다.
야마토 운수, 사가와 익스프레스, 일본 우편 등의 대형 배송 업자로 배송 트러블이 일어나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만, 어쨌든 트러블이 보고된다배송업체가 배송업체로 배송을 담당하는 경우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아마존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개입받자. Amazon의 공식 페이지를 열고,‘계정 및 목록’에 마우스를 가까이 하면 메뉴가 풀다운되므로,‘계정 서비스’를 선택하고 클릭합니다.

계정 서비스 메뉴에서「고객 서비스에 연락」이 있으므로 선택해 클릭하자.

‘지금 채팅 시작’을 클릭합니다.하고 채팅으로 상품이 닿지 않는 문제를 전해 문의합시다.
조금 기다려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원인은 배송이 늦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야마토 운수, 사가와 익스프레스, 일본 우편은 대형으로 신뢰가 있다고는 해도,교통 혼잡이나 사고에 휘말려버리면 예정대로 짐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수하물이 도착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조금 인내하자.
Amazon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다면 배송업체에 문의하세요!

아마존의 추적 ID는 상품 추적 번호이지만 검색해도 상품 배송 상태를 추적할 수 없는 경우 야마토 운송 및 사가와 익스프레스와 같은 배송업체에 문의해 보세요.상품이 도착하지 않으면 Amazon 고객 서비스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Amazon 추적 ID로 추적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