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Appstore는 Android12에 큰 문제가 있으며 누군가가 테스트를 잊은 것 같습니다.


AmazonAppstore는 Android12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많은 사용자가 아마존 지원 포럼. 새 운영체제로 업데이트한 후 Google Play 스토어 대체에서 다운로드한 모든 앱이 Android12에서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마존의 Appstore는 안드로이드에서 앱을 다운로드하는 두 번째로 인기있는 상점입니다. 장치. 또한 Windows 11에 안드로이드 앱을 다운로드하는 최고의 스토어이기도합니다.

Android Authority ,이 문제는 Amazon의 DRM (디지털 권한 관리)과 관련이있는 것처럼 무료 및 유료 앱 모두에 적용됩니다. 일부 사용자는 자신의 앱 갤러리가 AmazonAppstore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는다고 불평합니다. 아마존은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려고 한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Android12에도 흥분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ppstore를 되찾습니다.”-Amazon

AmazonAppstore의 Android12 문제에 대한 첫 번째 불만은 한 달 이상 전에 보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재 사람들은 문제에 대해 불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즉,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Android12 기기에서는 GooglePlay 스토어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Amazon Appstore 사용자의 경우 Android 12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면 OS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수정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언제 해결되는지는 알 수 없으며 아마존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같습니다. Android 12의 공개 베타 버전은 몇 달 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새로운 운영 체제에 맞게 앱을 테스트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단순히 새로운 소프트웨어로 서비스를 테스트하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습니다. 현재, 회사의 개발자는 아마 완전한 피해 제어 모드에있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아마존의 외관을 악화시킨다. 이 문제로 인해 사용자는 앱과 서비스를 떠나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다른 옵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이 이 문제를 바로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