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12L Beta2

[ad_1]

에서 발견된 GooglePixel 메모장

접이식 스마트폰 시장은 현재 삼성과 화웨이 등 기업을 중심으로 확대되고 있다. 그러나 더 많은 브랜드가 접이식 스마트폰 시장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Android 12LBeta2에서 Google 접이식 스마트폰의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Google의 접이식 스마트폰인 GooglePixelFold에 대한 몇 가지 보고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Pixel 접이식 스마트폰을 Google PixelNotepad라고 합니다. 최근 누수에 따르면 Google 접이식 스마트폰의 본체 비율은 Oppo Find N의 본체 비율과 유사합니다. 접혀 있거나 접히지 않은 상태에서도 Google의 접이식 스마트폰은 Oppo FindN으로 유지됩니다.

In Google Pixel 메모장의 이름 외에도 이 기기의 가격은 예상보다 낮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Google Pixel 메모장 가격은 1,799달러 미만일 수 있으므로 삼성 갤럭시 ZFold3보다 저렴합니다. 신고에 따르면 Google Pixel 메모장은 제한적이며 출시 시 미국에서만 표시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회사는 다른 국가 및 지역에서 이 기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Tensor 칩을 탑재한 Google 접이식 스마트폰이 GeekBench에 등장

보고에 따르면 Google의 접이식 스마트 폰 (코드 이름 Pipit)은 GeekBench. 아시다시피, 벤치 마크 플랫폼에서 전화가 발견되면 단순히 제조업체가 테스트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이테크 블로거에 관해서는 향후 전화에 대해 배우기에 좋은 곳입니다. GeekBench의 스크린샷은 Google의 자체 개발 Tensor 칩을 탑재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성능 관점에서 GeekBench 4에서 이 장치는 싱글 코어 테스트와 멀티 코어 테스트에서 4851과 11442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 각각. 또한 스마트폰에는 12GB의 메모리가 탑재되어 Android12를 실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Google의 접이식 스마트폰은 LTPO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수화기는 삼성의 접이식 디스플레이 기술을 자랑합니다. 접이식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7.6인치입니다. 그러나 Google이 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 개발을 취소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DSCC는 Google이 픽셀 폴딩을 시장에 내놓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것을 공급망 소스에 확인했습니다. , 이 제품은 필요한만큼 경쟁력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어쨌든 최신 누수에 따르면 기기가 단기간에 도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oogle은 휴대전화의 구성요소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도 Google의 접이식 스마트폰을 기대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