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AR/VR 헤드셋 플랜을 2023년까지 연기할 수 있습니다. Bloomberg


애플에서 가장 기대되는 2022년 제품은 확실히 오랫동안 소문이 났던 AR/VR 헤드셋입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표제를 만들고 있으며, 많은 소문이 올해 출시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룸버그의 신선한 정보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Apple의 AR/VR 헤드셋 출시가 2023년까지 연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Apple의 AR/VR 헤드셋은 올해 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loomberg의 보고서에 따르면 Apple AR/VR 제품에는 카메라, 과열, 소프트웨어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이 출시가 몇 달 지연되는 이유입니다. 이전에는 차세대 iOS 16, iPadOS, macOS, watchOS, tvOS 운영 체제와 함께 올해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WWDC)를 시작할 것으로 추측되었습니다.

새로운 일정에 따라 Apple AR/VR 헤드셋은 2022년 말까지 출시될 수 있습니다. 2023년까지 시판될 예정입니다. 애플이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AR/VR 앱, 심지어 그 앱의 전용 앱 스토어 구축에 대해. WWDC2023 이벤트에서 발표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추측할 수 있기 때문에, 장치가 큰 지연에 직면하지 않는 것 같고, 올해 자체를 구입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것을 생각하면, 몇 달 늦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Apple이 AR/VR 헤드셋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실제로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Apple이 실제로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는 아직 모릅니다.

헤드 기어가 출시 될 때마다 무엇을 기대하는지에 대한 하이 엔드 제품이 관련 될 수 있습니다. Apple 헤드셋에는 Mac 수준의 컴퓨팅 기능을 갖춘 2개의 프로세서, 2개 또는 3개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지원, 포괄적인 앱 지원 등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제품으로 성공하면 10년 이내에 iPhone을 대체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Apple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AR 헤드셋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으므로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얻은 정보는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되므로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VIA 맥의 컬트 소스 Bloomberg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