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iPhone13Pro의 카메라 기능을 선보이는 3개의 새로운 유머러스한 드라마틱한 광고를 공유 -ad.jpg”> Apple은 3개의 새로운 ‘Shoton iPhone’ 광고를 데뷔했습니다. iPhone 13 Pro에서는 각각 유머러스한 극적인 방식으로 특정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Detectives”에서는 차 안에 앉아있는 두 명의 탐정이 샷의 피사체 사이에서 포커스를 이동할 수있는 시네마틱 모드에 대해 토론합니다. 전경의 탐정은 그가 주인공이기 때문에 초점이 맞다고 말하고, 배경의 ‘캐스트를 지원한다’ 어떻게 될까요? ” [埋め込みコンテンツ] ‘지하실’에서는 여자가 방황하는 어두운 집안을 유령 같은 목소리가 반복해서 ‘도와줘!’라고 외친다. 지하실에 문을 열면 여성은 “이렇게 어두운 곳에서는 화질이 나빠지는 것이 무섭다”고 말하지만, 지하실에서의 목소리는 “정말 잘 보인다”고 안심시킨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최종 광고는 ‘Pavel’이라는 제목으로 어두운 음악이 흐르는 동안 의자에 혼자 앉아있는 남성에게 확대하는 흑백 영상이 특징입니다. 여자가 들어가서 러시아어로 그에게 말하기 시작했고, 그가 괜찮은지 물었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인기 스토리 산타를 쫓아가자 북극에서 구글의 산타를 쫓아가자 올해도 좋다면, 구글이 오늘 매년 항례의 산타 추적 기능을 시작하고 산타를 쫓아가려고 하는 것을 알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가 전세계 아이들에게 선물을 제공할 준비를 하는 동안, 그의 신화적인 북극으로의 여행 시간. 구글 산타를 쫓아가는 것은 회사의 18년간의 전통을 이어가며 흥분한 아이들(그리고 부모님!)이 따라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YouTube에서 10을 보여주는 새로운 동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일부 사용자가 모르는 편리한 iPhone 팁과 팁. 10가지 팁과 요령 각각 개요: 계산기 앱에 실수로 잘못된 숫자를 입력한 경우 화면 상단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숫자를 지울 수 있습니다. iOS 15부터 메시지에 웹 링크 등의 콘텐츠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Pro 및 ProMax 홀 펀치 디스플레이가 LG와 Samsung에서 제공됩니다 내년 iPhone14Pro 및 iPhone14 한국 사이트 TheElec에 따르면, Pro Max는 Samsung과 LG 제공하는 드릴링 LTPOO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2년 아이폰 모델에는 노치가 없다는 소문은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가 안드로이드 기기가 몇 년 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홀 펀치 디자인을 채용한다고 발표한 올해 3월에 시작되었습니다. 했다. … iPhone 14 Pro가 그 어느 때보다 RAM을 탑재 Apple의 「iPhone14Pro」모델은, 최근의 리포트에 의하면, 지금까지 iPhone에서 제공되고 있던 것보다 많은 메모리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애플은 2022년 9월 6.1인치 ‘iPhone14’, 6.7인치 ‘iPhone 14 Max’, 6.1인치 ‘iPhone 14 Pro’, 6.7인치 ‘iPhone’ 등 4개의 iPhone14 모델 출시를 계획 있다고합니다. 14 프로맥스. Haitong International Securities 설문조사 노트에서… 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진화함에 따라 그래픽 디자이너인 Michael Feeney는 Mac OS9 시대에 어떻게 보이는지와 다른 macOS 12 애플리케이션을 신중하게 검토했습니다. “(mac)OStalgia”를 실현하기 위해, Feeney는 처음으로 Mac OS9 환경을 분석했습니다.

[ad_1]

애플은 세 가지 새로운 “Shoton iPhone13 카메라 기능을 강조 macrumors.com/guide/iphone/”>iPhone “광고 Pro , 각각 유머러스하게 극적인 방식으로 특정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탐정’에서는 차 안에 앉아 있는 두 명의 탐정이 샷의 피사체 사이에서 포커스를 이동할 수 있는 시네마틱 모드에 대해 토론합니다. 전경의 형사는 그가 주인공이기 때문에 초점이 맞다고 말하고, 배경의 ‘캐스트를 지원하는’ 형사는 그가 초점이 맞지 않았는지 물어보고, ‘내 캐릭터가 큰 노출을 한 경우 하시겠습니까? ”

“The Basement,” 유령 같은 목소리가 반복 “도움!”라고 외치면서, 여성은 희미한 집안을 방황합니다. 지하실에 문을 열면 여성은 “이렇게 어두운 곳에서는 화질이 나빠지는 것이 무섭다”고 말하지만, 지하실에서의 목소리는 “정말 잘 보인다”고 안심시킨다.

최종 광고는 ‘Pavel’이라는 제목으로 어두운 음악이 흐르는 동안 의자에 혼자 앉아있는 남성에게 확대하는 흑백 영상이 특징입니다. 여자가 들어가서 러시아어로 그에게 말하기 시작했고, 그가 괜찮은지 물었다.

태그 : 애플 광고, 샷 아이폰의 경우
이 기사, “Apple MacRumors.com

이 기사에 대해서는 포럼에서 토론하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