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CD 드라이브가있는 마지막 MacBookPro를 빈티지 제품 목록에 추가

[ad_1]

Apple은 13 인치 MacBookPro의 2012 년 중반 모델을 MacRumors가 입수한 내부 메모에 따르면, 1월 31일 빈티지 제품 목록.

2012년 6월에 출시되었습니다. 13인치 MacBookPro 모델은 Apple이 판매한 CD/DVD 드라이브를 내장한 마지막 Mac이었습니다. 2016년 10월까지 판매되었습니다 Retina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보다 얇은 13인치 MacBookPro와 함께 가격이 지정된 옵션.

Apple은 기기 판매를 중지한 후 5년 이상 지나면 기기를 빈티지로 간주합니다. 빈티지 제품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수리 대상이 아니었지만 Apple Store 및 Apple Certified Service Provider는 부품 가용성에 따라 최대 7년간 빈티지 제품 수리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측에서는 Apple 2020년에 macOSBigSur를 탑재한 13인치 MacBookPro의 Mid2012 모델의 지원을 종료했습니다.

인기 스토리

AirPods Pro2는 새로운 액세서리 생태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pple의 2세대 AirPodsPro는 새 시리즈 액세서리와 함께 도착할 수 있다고 최근 누출된 이미지가 제안합니다. MacRumors에서 얻은 차세대 AirPodsPro의 누출된 사진은 스트랩을 장착하기 위한 측면에 금속 루프가 있는 충전 케이스를 보여주었습니다. 애플은 다른 AirPod 모델에이 디자인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왜 이것에 추가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

Netflix가 다시 모든 플랜 가격을 인상했으며 4K 스트리밍이 월 $20이 되었습니다.

Netflix는 오늘 스트리밍 플랜 가격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그 제품의 일부는 현재 더 비쌉니다. 현재 기본 요금은 월 $9.99, 표준 요금은 월 $15.49, 프리미엄 요금은 월 $19.99입니다. 기본 요금은 월 8.99달러에서 1달러 증가합니다. 이 플랜에서는 사용자가 한 번에 하나의 화면에서만 볼 수 있으며 제한이 있습니다.

분석가 : 120Hz 디스플레이, 6GB RAM 등을 탑재 한 모든 iPhone14 모델

애플은 네 개의 새로운 아이폰 14 모델을 발표할 것이라고 소문이 났습니다. MacRumors에서 얻은 HaitongInternational Securities의 조사 노트에서 Pu는 현재의 Pro 모델에만 비해 모든 iPhone14 모델이 ProMotion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다고 주장했다. ProMotion은 최대 120Hz의 가변 리프레시 속도를 허용합니다.

Apple이 iOS15.2.1 및 iPadOS15.2.1의 사소한 업데이트를 출시

애플은 오늘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 15.2.1 마이너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소프트웨어는 Apple 1개월 후에 출시됩니다. iOS15.2와 iPadOS15.2를 출시했으며 많은 개선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iOS15.2.1 및 iPadOS15.2.1 업데이트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구성 앱에서 무선으로 모든 자격을 갖춘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려면,[設定]> [一般]>…

LG 32인치 UltraFine OLEDPro 디스플레이 핸즈온

LG는 지난 12월 새로운 202232인치 UltraFine OLEDPro 디스플레이 출시를 발표했다. 최신 YouTube 동영상을 실제로 사용하여 Apple의 Pro Display XDR과 비교하여 가격에 따라 얻을 가치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다른 동영상은 MacRumors YouTube 채널에 가입하세요. 공식적으로 “32BP95E”로 명명 된이 디스플레이는 해상도가 …

다음 iPadPro에는 무선 충전을 가능하게 하는 대형 유리 Apple 로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난해 Bloomberg의 MarkGurman과 DebbyWu는 Apple이 새로운 iPad를 테스트했다고보고했습니다. 무선 충전 기능을위한 유리 백을 갖춘 프로. 가먼 씨는 뉴스레터의 최근 버전에서 새로운 iPad Pro가 2022년에 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iPadPro는 여전히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9to5Mac의 FilipeEspósito는 오늘 Apple이 마침내 …

iPhone 14Pro가 작동하면 소문이 나옵니다 알약 모양과 원형 컷 아웃 모두

애플은 아이폰 14 프로 모델의 노치를 제거 할 것으로 널리 기대되고 있지만, 새로운 디자인에 대해서는 상반되는 소문이 있습니다. 초기 소문에서 애플은 얼굴 ID가 디스플레이 아래로 완전히 움직인 홀 펀치 디자인을 채택한다고 제안했지만 나중에 대신 알약 모양의 노치가 있다고 소문을 냈습니다. . 현재 디스플레이 업계의 컨설턴트인 로스 영은 다음과 같이 주장하고 있습니다.

Fortnite는 Nvidia의 GeForceNOW 서비스 덕분에 즉시 iOS로 돌아갑니다.

Apple 대 EpicGames의 소송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Apple이 인기있는 전투를 허용 할 의도가 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로얄 게임 Fortnite가 iPhone과 iPad의 AppStore로 돌아갑니다. Epic Games는 Nvidia와 제휴하여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Nvidia의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인 GeForceNOW는 곧 Fortnite 지원을 추가하고 Fortnite를…

거래 : 애플의 21.5 인치 iMac이 599.99 달러 (499 달러 할인)의 기록적인 저렴한 가격을 달성[更新:在庫切れ]

오늘 아마존은 2017 인텔 21.5인치 iMac(2.3GHz, 8GB RAM, 256GB SSD)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은 $1,099.00에서 $599.99로 떨어졌습니다. 이것은 이 모델에서 지금까지 추적한 최고의 가격이며 Amazon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 가격은 체크아웃 시 자동 쿠폰이 적용된 후에 반영됩니다. 참고 : MacRumors는 이러한 공급 업체 중 일부와의 제휴 파트너입니다. 클릭하면 …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