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근로자 파업 주최자가 요청을 제기하고 파업 규모를 알 수 없음


AppleInsider는 해당 잠재고객이 지원하며, 대상 구매 시 Amazon 어소시에이트 및 제휴 파트너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휴 파트너십은 당사의 편집 콘텐츠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애플 기업 및 소매점 근로자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파업을 개최하여 더 나은 근무 조건을 요청하고 요청 목록을 발행했지만 몇 명의 직원이 참여하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목요일에 요청되고 금요일에 수행되는 노동 파업은 소비자에게 상점이나 온라인으로 쇼핑하지 않도록 촉구합니다. 애플은 위험 페이, 파트타임 근로자의 복리 후생, ‘학대적인 고객’으로부터의 보호 등 많은 요구에 부응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Covid-19의 유행 중, 파업은 모든 사람에게 N95 마스크, 소독제 스테이션, 예약제 고객 쇼핑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파업의 실제 크기는 거의 표시되지 않습니다. AppleInsider는 동해안에 있는 10개의 Apple Store 위치에 연락을 했고, 대부분은 전화를 위해 ‘1명 또는 2명’의 직원만이 결근했다고 말했다. 몇몇은 그들의 모든 직원이 금요일에 일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 파업은 이전에 애플의 성희롱과 직장 상황에 대해 불만을 표명하기 위해 #AppleToo라는 이름으로 운영 된 회사 직원의 모임 인 AppleTogether에 의해 개최되었습니다.

애플은 2021년 직원의 활동이 증가하고 있음을 보았다. #AppleToo운동은 올해 초 회사에서 랭킹 내 성희롱, 폭행, 인종차별 신고에 빛을 내기 위해 형성되었습니다. Apple의 직원은 또한 더 유연한 작업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회사에 일했습니다. 이 요청은 회사에 의해 거의 무시되었습니다.

미국 전국노동관계위원회는 현재 Apple에 대한 최소한 두 가지 불만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미국 노동부는 직장 문제에 반대하여 발언한 직원의 해고도 조사하고 있습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