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수수께끼 풀기 게임이 자택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부야 병렬 패러독스」가 5월 25일에 발매

AR 기술을 최첨단으로 활용하고 있는 하레가케와 ENDROLL이 5월 25일부터 집에서 놀 수 있는 AR 수수께끼 풀기 게임시부야 병렬 패러독스 Home Edition출시를 시작합니다.
AR 수수께끼 풀기 게임 「시부야 병렬 패러독스 Home Edition」의 플레이 요금은 「2200엔(부가세 포함)」이 되어 있어, 5월 25일의 8:00부터 발매가 시작되어, 6월 초순부터 순차 발송 개시하는 개요 계획 되어 있습니다.
시부야 병렬 역설로 집에 있으면서 AR 게임 공간을 체감

AR 수수께끼 풀기 게임 시부야 병렬 패러독스 Home Edition은 AR 기술을 활용하여 모든 것을 바라볼 수 있는 이차원 공간을 만들어 집에 있다“모든 것이 떠있다”라는 신비한 공간을 체감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내의 당신의 행동에 의해 「과거와 현재」가 링크해, AR 연출・공간을 리얼하게 체감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가지면서, 집안을 돌아다니거나 바라보면서 수수께끼를 밝혀 가는 게임이 되고 있습니다.
Twitter 팔로우 & 리트윗 캠페인 시작

현재 AR 수수께끼 풀기 게임 「시부야 병렬 패러독스 Home Edition」에서는, Twitter 팔로우&리트윗 캠페인을 개시하고 있습니다.
5월 22일부터 24일의 3일간에 NAZO×NAZO극단의 공식 어카운트를 팔로우해 「자택에서 AR! 시부야 병렬 패러독스 Home Edition 선물!RT캠페인」의 투고를 리트윗을 실시한 유저 중에서 추첨으로5명에게 동상품이 선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