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Life Brains & Beauty 챌린지 가이드 – 모델이 되는 방법, 뇌외과 의사, 100% 영리한, 외형, 프랑켄슈타인 읽기


BitLife Brains & Beauty Challenge가 여기에 있으며, 팬들은 게임에서 그것을 완료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합니다.

설명: 원신 임팩트 팬은 고양이 모양의 구름 부활절 달걀 뒤를 제거하고 싶습니다.

최신 BitLife 챌린지는 매우 독특하고 플레이어는 그것을 완료하기 위해 몇 가지 흥미로운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BitLife – Life Simulator

BridTV

2963

BitLife – Life Simulator

813194

813194

센터

26546

BitLife Brains & Beauty 챌린지 가이드 – 모델이 되는 방법, 뇌외과 의사, 100% 영리한, 외형, 프랑켄슈타인 읽기

BitLife Brains and Beauty Challenge를 완료하려면 플레이어가 다음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모델이 되는 뇌외과 의사가 되는 ReadFrankensteinHave 100%SmartsHave 100%Looks

도전은 100% 스마트하고 외모를 얻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캐릭터가 처음부터 높은 스마트하고 외형 평가를 갖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이 훨씬 쉬워집니다. 그렇다면 정기적으로 체육관이나 이발소에 가서 외형을 계속 개선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현명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책을 읽거나 도서관을 자주 방문해야합니다.

프랑켄슈타인을 읽으려면,[アクティビティ]섹션으로 이동하여[心と体]밑에[予約]를 선택합니다. 거기에 프랑켄슈타인을 선택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모델이 되기 위해서는 공부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상태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모델 카테고리의 시작 작업인 발 모델로 작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일에 취하면, 천천히 활주로 모델에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뇌 외과 의사가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는 자신이 매우 높은 스마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들은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생물학이나 심리학을 전공해야합니다. 졸업 후, 그들은 의학부로 가서 궁극적으로 뇌 외과 의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공지 또는 댓글 이하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