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Bleed Valorant 코치는 Raze 플레이를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Bleed Valorant 코치는 Raze 플레이를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Bleed Esports Valorant 코치 LEGIJA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yay가 Chamber를 플레이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퍼시픽 리그로 이적하기 전, 그는 세계 최고의 챔버 선수 중 한 명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저격수 중심의 파수꾼은 그의 스타일에 적합하여 원거리 및 근거리 결투에서 그를 거의 막을 수 없게 만듭니다.

그에게 엘 디아블로라는 별명을 안겨준 플레이 스타일은 오랫동안 잊혀졌습니다. Bleed에 합류한 이후 yay는 주로 Raze를 플레이했는데, 감독이 이를 선호하는 것은 자신의 결정이라고 말합니다.

BLEED Esports 코치는 그들이 Chamber를 플레이하겠다고 제안했지만 Raze를 플레이하기로 한 결정은 yay라고 말했습니다.
byu/kirito52999 inValorantCompetitive

“예, 그 자신도 그(챔버)와 플레이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에게 제안했고 그가 더 편안하다고 느끼면 플레이하고 싶다면 옵션을주었습니다. 그는 아니요, Raze에 대해 기분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또한 개인적으로 그가 Raze를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실제로는 그렇습니다. 실제로 그의 연기는 실제로 정말 좋습니다.” 레기자가 말했다.

yay가 Raze만큼 좋은 활약을 펼쳤다는 LEGIJA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의 경기 디스플레이는 실망스러웠습니다. yay가 Raze를 플레이한 8경기에서 그는 단 93킬과 126죽음으로 0.74 KD만을 기록했습니다.

그의 두 번째로 가장 많이 플레이된 에이전트인 Jett는 더 많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6경기에서 그는 88킬과 82킬만을 기록해 훨씬 더 유망한 1.07KD 비율을 자랑합니다. Bleed의 주요 결투사임에도 불구하고 Yay는 팀의 킬 수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VCT Pacific의 알파 그룹에서 Bleed의 현재 순위는 전체 1-4이며, 리그에서 가장 성적이 낮은 팀으로 DFM과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Bleed의 CEO는 플레이오프의 꿈이 사라지면서 팀의 실망스러운 성과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에이전트로 전환할지, 아니면 Raze를 계속할지 불확실하지만, 현재 팀에서는 Raze로 플레이하는 것이 앞으로 나아갈 길이라고 믿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