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DMatrix에서 BUSD를 생성하는 방법, 설명


왜 분산 금융 (Defi)에 대한 그러한 눈에 띄는 스윙이 있었습니까? 기회를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갑에 앉아있는 암호로 관대한 수율을 만들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과대 홍보되는 것 중 하나는 수익률 농업입니다. 이는 높은 투자 수익률(ROI)을 실현할 수 있는 암호화 투자 전략입니다.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를 보유한 사람에게는 증거에서 스테이킹 수익을 얻는 것과 유사합니다. 스테이크 블록 체인. 그러니까 강한 수입을 창출하고 캐피탈 게인에 더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데 왜 동전을 잡을 뿐일까. 이 기회는 불안정한 암호화폐로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흥미로운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계속 읽어 보세요!

BUSD 수확량이 많은 농업

수확량이 많은 농부들은 데피의 태양이 빛나는 동안 건초를 만들고 싶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미친 APY 수를 보여주는 곳입니다. 수확량의 농가는 100% 이상의 이익을 얻을 수 있었다! 수확량 농업 기회의 대부분은 BUSD와 같은 스테이블 코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미국 달러로 50% 이상의 금리를 벌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지 은행 계좌로 받으세요.

BUSDMatrix for Yield Farming

BUSDMatrix.io is Binance Smart Chain (BSC)의 수율 농업 답. 이것은 HazeCrypto가 감사 한 스마트 계약 dapp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5BUSD 최저 예금으로 7.8%에서 17%의 매일 ROI를 얻는 것을 허용한다 – 그래, 그냥! 따라서 최소한의 투자로 총 119%에서 234%의 ROI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BUSDMatrix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고객 지원 모든 취약점으로부터의 안전하고 안전한 소개 보상 깨끗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 BSC에서 높은 수익률을 생성하는 dapp

BUSDMatrix에서 BUSD 수익률 농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BUSDMatrix에서 수익률 농업을하는 방법?

여기 BUSDMatrix에서 수확 농업을 할 수 있습니다 :

1.월렛 연결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분산형 지갑을 BUSDMatrix 플랫폼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接続]을 클릭하여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브라우저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바일 브라우저는 64개의 Defi 월렛을 지원하며 데스크톱 브라우저는 4개의 다른 월렛을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2. BUSD 보증금

월렛이 연결되면 BUSDMatrixSmart에 보증금 할 BUSD 금액을 선택합니다 계약.

3.기간 선택

그런 다음 7일에서 30일 사이의 일 수를 선택합니다. 하루 최소 ROI는 7.8%이며 최대 17%입니다. 따라서 총 ROI는 119%에서 234%입니다. 마지막으로,[投資]을 클릭합니다.

4.소개

투자하면 연락처와 공유하기 위한 추천 링크를 받게 됩니다. 당신은 그들의 예금액의 0.5%에서 5%까지 소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5레벨 추천 프로그램은 추가 소득을 얻는 좋은 방법입니다!

5.서랍

설정된 일수가 지나면 분산형 지갑에 맡길 수 있는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서랍 과정은 빠르고 간단합니다. 또한 언제든지 이익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결론

스테이블 코인은 암호화 시장의 글로벌 유동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많은 암호 애호가들은 현재 스테이블 코인 수확량의 농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BUSDMatrix에서 BUSD 수율 농업에서 높은 수동 소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BUSD 구매를 중단하고 BUSDMatrix.io에 입금할 준비를 하거나 전보로 팀에 연락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이미지: Pixabay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