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CaptainFlowers는 리그 오브 레전드 MSI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aptainFlowers는 리그 오브 레전드 MSI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캐스터이자 분석가인 CaptainFlowers는 자신의 건강을 위해 올해 MSI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CaptainFlowers는 토너먼트 포기 결정을 설명하는 짧은 비디오를 Twitter/X에 게시했습니다. 그는 계약서에 자신이 행사에 참석할 것이라고 명시적으로 명시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참석을 방해하는 것이 Riot Games와의 계약이 아니라고 팬들을 생각했습니다.

올해 MSI는 중국 청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CaptainFlowers는 이곳이 캘리포니아에서 비행기로 약 25시간 거리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설명한 이동 거리는 그의 수면 일정을 엉망으로 만들 것이며, 이는 그가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문제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CaptainFlowers는 자신이 중국 음식 대부분에 들어 있는 콩 알레르기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CaptainFlowers는 두 가지 불편함 사이에 여행을 건너뛰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MSI를 위해 거의 3주를 보내고, 잠도 거의 자지 않고, 먹을 때마다 계속 아프게 될 위험을 무릅쓰는 것은 내 성공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신적, 육체적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CaptainFlowers가 말했습니다.

CaptainFlowers는 올해 MSI 대신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소수의 팀만 참가하는 MSI보다 훨씬 큰 행사입니다.

캡틴플라워스의 팬들은 이 소식에 실망했지만 무엇보다 건강을 최우선으로 응원하며 그를 응원했다. MSI에 참석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올해 후반에 LCS 서머 스플릿 캐스터로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당신의 큰 친구에게 무엇이 옳은지 알게 되어 기쁘네요. 참을성있게 여름을 기다릴 것입니다.” 한 평론가가 말했습니다.

MSI 토너먼트는 5월 1일에 시작되며, 각 지역의 상위 두 팀이 연중 최고의 팀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모습을 선보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