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of Heroes3 프리알파 파괴 테스트 비디오 출시


이미지 : 레릭 엔터테인먼트

세가와 레릭 엔터테인먼트가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3를 발표한 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현대 그래픽 카드가 다음 게임에서 건물과 다른 물체를 파괴함으로써 훨씬 더 높은 수준의 현실주의를 가능하게하는 방법.

Company of Heroes 3의 주요 환경 아티스트 중 한 명이 처음 두 게임에서 이루어진 것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함께 사용되는 새로운 방법을 설명하면서 일련의 테스트 비디오를 출시하는 시간 걸었습니다.

영웅 1과 2의 회사는 나이에 관계없이 파괴에 관한 시대를 선점했습니다. 오늘날의 비디오 카드로 달성할 수 있었던 많은 것은 CoH1과 2의 시점에서 불가능했다. 그러나 오늘날 보이는 것의 많은 측면은 이전 CoH 게임에있었습니다. 물리학에 필요한 힘을 살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비슷한 모습을 얻기 위해 많은 연기와 거울을 사용했습니다. 건물 전체를 파괴하는 대신 투명도 맵을 사용하여 건물에 구멍을 뚫습니다. 또 다른 예는 카메라 기반 FX를 사용하여 시뮬레이션한 파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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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뉴에이지

헐크가 앉아서 유명한 캐치 프레이즈를 흥분시키면서 새로운 게임을 즐기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헐크 스매쉬! 개발자는 파편이 더 높은 수준의 실제 물리학을 적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원래의 건물의 질감도 잔해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감각으로 목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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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H 3의 파괴에 대해 사람들이 먼저 알게되는 것은 그것이 얼마나 현실인지입니다. CoH1과 CoH2는 이전의 파괴를 포함했지만 실제 물리학 파편의 장점은 없었다. CoH 3에서는 건물 전체를 파괴합니다. 이것은 과거에 사용된 FX 파편과는 대조적으로 실제 기하학 파편을 생성합니다. 파편이 더 사실적으로 보이는 것은 건강한 메쉬와 동일한 텍스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만이 아닙니다. 사물에 무게를 줄뿐만 아니라 만족스러운 파괴감을주는 물리학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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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은 이제 석고, 벽돌 및 기타 소재를 포함한 텍스처의 여러 레이어로 만들어집니다. 데미지를 입으면 레이어가 노출됩니다. 손상된 레이어는 구조와 텍스처에 고유한 파편도 생성합니다. 박격포탄이 폭발하면, 그 자체도 물리 기반의 단편을 트리거합니다. 이 모든 손상의 집대성은 건물이 붕괴되는 애니메이션, 또는 아마도 하늘의 황량한 구조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떨어지는 파편 근처 또는 아래에 있다는 불행한 병사들도 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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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물이 처리할 수 있는 한 피해를 입으면 훌륭한 건물의 붕괴와 껍질이 주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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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ny of Heroes 3은 2022년 스팀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처: Company of Heroes ( DSOG ), COH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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