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opBox가 「열리지 않는다/기동하지 않는다」버그나 버그의 해결 방법~iPhone~

아이폰에서 DropBox가 열리지 않는다 · 기동하지 않는 등의 버그나 결함이 발생했을 때의 대처 방법이나 설정을 소개합니다.
iPhone 처리 설정
iPhone에서 DropBox가 열리지 않는다 · 기동하지 않는 등의 버그나 결함이 발생했을 때의 대처 방법이나설정 절차소개합니다.
App Store에서 업데이트
iPhone에서 사용 중Dropbox 앱으로 업데이트이 경우 최신 버전의 Dropbox를 업데이트하면 Dropbox의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AppStore에서 Dropbox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해 봅시다.
OS 버전 확인/업데이트
아이폰 OS에소프트웨어 업데이트문제가 발생하면 최신 iOS를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iPhone 설정에서 일반을 열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항목에서 업데이트의 유무를 확인해 봅시다.
계정에 다시 로그인
Dropbox에 다시 로그인이렇게하면 Dropbox의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일단 Dropbox에서 로그아웃한 후 Dropbox에 다시 로그인하여 모습을 살펴봅시다. Dropbox 로그인 정보를 미리 확인해 주세요.
여유 공간 확인
Dropbox여유 공간이 부족할 가능성있습니다. Dropbox 설정에서 여유 공간을 확인하고 사용하는 Dropbox에 충분한 여유가 있는지 확인합시다. 용량이 가득 차면 새 파일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Wi-Fi 확인
모바일 네트워크에서 Dropbox를 사용하는 경우전파 상황이 나빠질 가능성있습니다. 일단 Wi-Fi에 연결하여 Dropbox의 동작을 확인해 봅시다. 또한 이동통신사의 무료 Wi-Fi와 같은 불안정한 Wi-Fi 스팟에 주의하십시오.
비행기 모드로 전환
일단,기내 모드를 이용하여 네트워크를 재설정해 보면 Dropbox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제어 센터를 열고 비행기 아이콘을 탭하면 비행기 모드로 들어갈 수 있으므로 한 번 비행기 모드로 시도하십시오.
기기 재부팅
일단,iPhone 재부팅해보면 단말기에 일어나고 있는 어떠한 버그가 해소되어, Dropbox의 버그도 해소하는 일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볼륨 상단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면 전원을 끌 수 있으므로 다시 시작해 봅시다.

안드로이드에서 DropBox가 열리지 않는다 · 기동하지 않는 등의 버그나 결함이 발생했을 때의 대처 방법이나 설정을 소개합니다.
Android 처리 설정
안드로이드에서 DropBox가 열리지 않는다 · 기동하지 않는 등의 버그나 불량이 발생했을 때의 대처 방법이나설정 절차소개합니다.
Google Play에서 업데이트
Dropbox로 업데이트있을 때 Dropbox를 최신으로 업데이트하면 Dropbox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GooglePlay를 열고 Dropbox를 검색하여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Dropbox를 업데이트하세요.
OS 버전 확인/업데이트
사용 중인 Android 기기에 업데이트가 있을 때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기기나 Dropbox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설정의 단말 정보로부터,업데이트없는지 확인합시다.
계정에 다시 로그인
Dropbox에 다시 로그인이렇게하면 Dropbox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Dropbox 앱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에서 로그아웃한 다음 Dropbox 앱을 다시 시작한 다음 다시 로그인하세요.
캐시 지우기
Android에서는 앱 캐시를 개별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Dropbox 앱에 불필요한 캐시가 저장되어 있을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설정 앱 목록에서 Dropbox를 선택하고캐시 삭제해보자.
여유 공간 확인
Dropbox의 여유 공간이 가득 차면 Dropbox에 새 파일을 추가할 수 없게 됩니다. Dropbox 설정에서 사용중인 Dropbox에 남아 있습니다.여유 공간 확인하자.
Wi-Fi 확인
모바일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장소나 캐리어의 Wi-Fi 스팟에 많고 느리고 불안정한 Wi-Fi에 연결되어 있을 때Wi-Fi 연결확인해 봅시다.
비행기 모드로 전환
일단 단말기를기내 모드그런 다음 다시 비행기 모드를 해제하여 네트워크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Dropbox에 결함이 있는 분은 한번 단말기를 기내 모드로 해 보세요.
기기 재부팅
Dropbox에 문제가 발생하면 기기를 한 번재부팅시도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단말기를 재기동하는 것으로, 단말에 발생중의 어떠한 문제가 해소되는 일이 있으므로 꼭 시험해 보세요.
앱 재설치
Dropbox 앱 자체에 결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일단 Dropbox 앱을재설치해보고 모습을 확인하는 것도 하나의 수단이므로, 아무래도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분은 한 번 앱을 다시 설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