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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al Fantasy VII Remake Optimization Tweaks는 DX12의 성능, TAA, 앰비언트 오클루전 등을 개선합니다.


지난 며칠 동안 온라인으로 공유된 새로운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모드는 최근 출시된 PC 버전의 일부 환영해야 할 성능과 시각적 개선을 제공합니다 게임.

실제로 미세 조정된 engine.ini 파일인 새로운 mod는 DX12 스트리밍/로딩 Mip의 HLOD, 텍스처, 셰이더 스트리밍을 개선하고 스태터 문제의 대부분을 해결하는 GPU와 VRAM 최적화를 제공 점점 사용자가 VRAM 제한 내에 머무르는 한. 변경된 파일은 TAA, 톤 맵, SSR, SSS, 앰비언트 오클루전 조명 및 후처리 개선을 제공합니다.

COVID-19를 위해 파이널 판타지 XVI의 개발이 약 6 개월 지연되었습니다. 2022년 봄 다음 빅리맥주

이것을 이용하려면 최종 Fantasy VII Remake의 변경된 ini 파일, 사용자는 FFVIIHook도 설치해야합니다 – 먼저 INI . 또한 RX 3070 8GB VRAM GPU에서 조정이 이루어지므로 다양한 GPU에 추가 조정이 필요합니다.

DX12 스트리밍/로드를 통한 성능 최적화 개선 Mip LOD, 텍스처, 셰이더 스트리밍, 강제로 로드된 MIP보다 표시 가능한 MPU를 선호하여 시각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마지막 MIP만 스트리밍합니다. 다른 mip은 항상 로드됩니다. 로드시 셰이더를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히칭을 줄일 수 있지만 더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숨겨진 밉도 로드해야 하는 경우 텍스처 스트리머가 먼저 텍스처에서 표시 밉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강제로 로드된 밉이나 표시될 수 있는 숨겨진 밉보다 표시되는 밉이 우선하므로 시각적인 품질이 향상됩니다. 라이트맵의 재구축 후의 섀도우맵 인코딩은 멀티스레드로 실행됩니다. 라이트맵 재구축 후 라이트맵 인코딩은 멀티스레드로 수행됩니다. 파이프라인 상태 오브젝트를 비동기적으로 작성하고 비동기 계산에 대해 태그가 지정된 경로를 활성화합니다(기본값). 2: 컴퓨팅 명령 목록을 사용하여 메쉬에서 거리 필드 볼륨 데이터를 비동기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구현된 모든 컴퓨팅 경로에 적용됩니다.
TAA, 톤 맵, SSR, SSS, AO 조명/후처리의 시각적 품질이 약간 향상됩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는 전세계 PC, PlayStation 5, PlayStation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성의 생명선인 마코를 마코 리액터로 이용함으로써, 신라 전력회사는 전세계의 지배권을 잡고 있습니다. 눈사태로 알려진 이상주의자의 래그 태그 그룹은 저항의 마지막 요새 중 하나입니다.

구름, 엘리트 병사의 공작원으로부터 용병으로 전향한 구름은, 시내의 마코 리액터 1을 파괴하는 눈사태 작전에 참가합니다

폭격은 도시를 격렬한 혼란에 빠지며 구름은 오랫동안 죽은 것으로 여겨지는 쓴 적의 비전으로 고통받습니다.

다시 운명을 형성하는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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