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Cydia는 Cydia에게 주목할만한 패키지와 리포지토리가있는 재 설계된 홈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탈옥자가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매니저는 몇 가지 있지만, 가장 널리 신뢰되는 것은 Cydia입니다. 10년 이상의 탈옥. 그러나 Cydia는 수년 동안 실제 미적 업그레이드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설치자, Sileo 및 Zebra는 모두 Cydia보다 우수하며 외형도 훨씬 부드럽습니다.

앞(왼쪽)과 뒤(오른쪽)

다행히, iOS 개발자 t0mi, BluDood, DaanDH12에 의해 FreshCydia라는 새로운 무료 제일 브레이크 조정은 Cydia 앱에 현대화 된 집을 제공하여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경쟁 패키지 관리자 앱 다수와 동등한 아름다움을 가진 페이지.

위의 스크린샷 앞(왼쪽)과 뒤(오른쪽)의 예는 FreshCydia가 Cydia 앱의 홈을 변경할 때 큰 차이를 보여줍니다. 페이지 미학. 오래된 링크 단축키는 사라졌습니다. 대신 추천 패키지 배너와 탭하면 Cydia에 추가할 수 있는 여러 권장 리포지트 리소스로 대체됩니다.

다음은 새로운 홈페이지의 세부 사항입니다. 완전히:

FreshCydia는 Cydia 앱의 단순한 표면 업그레이드입니다. 그러므로 Cydia를 경쟁하는 다른 제품만큼 빨리 하거나 빨리 할 수 ​​없습니다. 말하자면, FreshCydia는 Cydia의 지지자가 새로운 페인트를 바르더라도 좋아하는 패키지 관리자 앱을 계속 사용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FreshCydia는 Parcility에서 제공하는 API를 사용하여 검색합니다. 추천 패키지 및 리포지토리 소스 목록. 그렇다고 해서 Parcility API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개발자 자신이 새로운 기능을 갖춘 콘텐츠로 정기적으로 미세 조정을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FreshCydia에는 ​​구성할 옵션이 없습니다. 즉, 당신이 보는 것은 결국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내가 앉아있는 곳에서 확실한 업그레이드처럼 보입니다.

FreshCydia를 사용해 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렇습니다. > Cydia 패키지 관리자를 실행하는 탈옥 장치.

FreshCydia가 주식의 Cydia 사용자 경험보다 공정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의 의견 섹션에서 이유 또는 이유를 알려주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