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 MonicaStudio의 UX와 접근성 리더인 MilaPavlin은 God of War PC의 접근성 설정을 통해 스튜디오가 게임 코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다시 생각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Ragnarok의 개발에 “실제로 몇 의 기초를 쌓았다”고 말합니다. Pavlin은 PC Gamer와 이야기하여 Santa MonicaStudio가 PlayStation4 플레이어의 의견을 받았으며 최근 PC 포트에 몇 가지 접근성 설정을 추가하고 궁극적으로 다음 타이틀로 진행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했습니다.
God of War PC의 접근성 설정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Godof War PC에는 자동 스프린트, 자동 스프린트 지연, 항상 켜진 레티클, 완전한 키보드/마우스 재매핑 등의 새로운 접근성 설정이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내게 필요한 옵션 기능을 사용하면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파이프라인을 변경해야 합니다.”라고 Pavlin은 설명했습니다. “[PCポート]를 사용하면 원래대로 돌아가서 기본 코드의 일부를 실제로 구축했던 방법을 다시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파블린은 근육 피로가 많은 선수들이 L3에 바인딩된 스프린트가 어렵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따라서 자동 스프린트 기능은 이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의견 : God of War PC의 접근성은 한 걸음입니다 올바른 방향
잘메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운이 좋고 어떤 종류의 장애에도 어려움을 겪지 않지만 많은 게임에서 접근성 기능을 사용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 이 소식을 듣고 장애가있는 플레이어가 얼마나 기뻐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고드 오브 워의 라그나로크가 제공하는 것을 보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의 PC 포트가 모든 종류의 게이머를 환영해 주셔서 기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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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出典: PCゲーマ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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