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Facebook CEO가 불법 광고 거래를 승인


Google과 Facebook의 각 CEO 인 SundarPichai와 MarkZuckerberg는 BuzzFeed. 결과적으로 Facebook은 Google이 운영하는 광고 공간 경매 중에 ‘정보, 속도 및 기타 이점’을 받았습니다. 어제, 편집되지 않은 법원 문서는 거래에 두 CEO의 참여를 밝혔다. 문서는 2020년 12월 텍사스 및 기타 주에서 발송된 불만으로 인해 Google이 구매를 수행하는 동안 Google이 ‘허위, 사기 또는 오해를 초래하는 행위’를 저지른 것으로 입니다. 및 – 디지털 광고 경매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불만은 Google이 2018년 Facebook과 제휴했으며 Google이 스타워즈 영화 시리즈를 리프하는 이름인 ‘제다이 블루’라고 불렀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Google과 Facebook의 CEO가 불법 광고 거래에 참여했다고

Facebook은 ‘헤더 입찰’이라는 방법을 홍보하여 ​​Google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구글. ‘헤더 입찰’에서 게시자는 광고 서버에 전화를 걸기 전에 여러 광고 거래소에 인벤토리를 제공합니다. 제한된 재고 수요를 높이면 출판사는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Facebook과 Google은 기업 최고 수준에서 블루 신호 광고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불만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시장에 진입하고 헤더 입찰을 지원하는 경우 Google은 해당 위치에 대한 위협의 심각성을 이해했습니다. 이 위협을 확산하기 위해 Google은 Facebook에 서곡을 했다.” 거래는 양사의 최고 수준에서 이루어지고 불만은 “Google의 CEO인 SundarPichai도 개인적으로 거래 조건을 승인했다”고 말했다.

이 불만은 Facebook의 CEO인 Zuckerberg가 결정을 내리기 전에 회사의 COO인 SherylSandberg씨. 법원 문서에서는 직원의 이름이 편집되었지만 직함은 편집되지 않았습니다.

Facebook에 따르면 Google과의 계약은 직원에게 아무런 혜택을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Google과 페이스북은 모두 경쟁력 있는 방법을 사용하도록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Google은 소송이 정확하지 않다고 말하며, 회사의 대변인 피터 쇼튼펠스는 “우리는 매년 CEO 승인을 필요로 하지 않는 수백 개의 계약에 서명합니다. AG 팩스턴의 주장과는 반대로, 이 사실은 합의가 결코 비밀이 아니었다. [Facebook Audience Network]그리고 대표 광고주가 다른 25개 이상의 파트너와 마찬가지로 OpenBiding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Facebook 기업 부모 메타는 Google에 동의하고 2개의 하이테크 거인 사이 무역은 Facebook이 다른 회사가 주어지지 않은 특정한 이득을 받는 것을 요구하지 않았다. “메타의 Google과의 비독점적 입찰 계약 및 다른 입찰 플랫폼과 유사한 계약은 광고 게재 경쟁을 격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메타 홍보 담당 스티븐 피터스는 말했다. ‘이 비즈니스 관계를 통해 Meta는 게시자에게 상당한 보상을 주면서 광고주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 모든 사람들에게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Google은 판사에게 소송을 제기하도록 요청할 예정입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