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Google Pixel 6&6 Pro 앱이 로드되지 않거나 업데이트가 보류 중인 버그 표면에 스택됩니다. Android12 업데이트 후 Pixel 3/3XL에 대해서도 비슷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Google Pixel 6&6 Pro 앱이 로드되지 않거나 업데이트가 보류 중인 버그 표면에 스택됩니다.  Android12 업데이트 후 Pixel 3/3XL에 대해서도 비슷한 보고서가 있습니다., 시보드 블로그


안드로이드 12는 모든 잘못된 이유로 각광을 계속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Pixel6 및 Pixel6 Pro와 함께 출시된 이래로 버그와 문제의 수가 사용자를 화나게 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Android 12월 12일 업데이트 후 상황이 개선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사용자를 괴롭히는 연결 문제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현재보고했습니다 (1, 2 , 3 , 4, 5)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없습니다.

문제는 일부 게임과 같은 최신 버전이 작동해야 하는 앱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악명 높은 12월 업데이트 이후에도 표면화된 것 같습니다.

사용자 보고서에 따르면,[すべて更新]버튼을 탭하면 업데이트하려는 앱의 상태가[保留中]로 변경되지만 그렇게 몇 시간 동안 갇혀 있습니다. 앱을 하나씩 업데이트하려고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한 Play 스토어의 일부 앱이 전혀 로드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Wi-Fi와 셀룰러 모두에서 업데이트를 시도했지만 문제는 두 네트워크에서 모두 해결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출처

다른 사람이 Play 스토어에 문제가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지금까지 앱을 검색하고 목록에서 선택하면 Play 스토어에 작은 위성 이미지가 표시되는 ‘재시도’화면 가 표시됩니다. [再試行]을 누르면 바로 앱이 표시되지만 앱을 검색할 때마다 발생합니다. 두 번째는 앱 구매/인앱 구매에 갈 때입니다. 그러면 ‘동의하고 확인’이라는 팝업이 표시되지만 동의하고 나중에 다시 구매하면 다시 표시됩니다. 공장 출하 시 상태로 재설정해도 Play 스토어 문제와 저장공간을 지우려고 했지만 둘 다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소스)

안녕하세요. 새로운 픽셀 6에 문제가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요청한 시스템 업데이트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는 일시 중지로 잠겨 있습니다. 다시 시작을 누르면 즉시 다시 일시 중지됩니다. 또한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모두 “보류 중”으로 잠겨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몇 시간 동안 전화를 떠났지만 아무 것도 변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가 제대로 작동하고 YouTube 동영상이 완전히 로드됩니다. 공장 출하 시 여러 번 재설정했습니다. 복구 모드 화면에서도 재설정했습니다. Play 스토어 앱의 캐시도 지워 보았습니다.
(소스)

불행히도 Play 스토어 캐시를 지우거나 데이터 및 공장 출하 시 재설정을 수행해도 차이는 없습니다.

고맙게도 Google은 이 문제를 알고 있는 것처럼 제품 및 엔지니어링 팀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 수정될지에 대한 ETA는 없습니다.

이 문제를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를 제품 및 엔지니어링 팀과 공유하고 더 많은 정보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합니다.
(출처)

또 다른 문제는 많은 사용자가 Google을 사용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Pixel3과 Pixel3XL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입니다. 앱. Android12로 업데이트한 후 문제가 표면화된 것 같습니다.

출처

최근 2년 반 휴지한 후 Pixel3 사용으로 돌아갔습니다. 내 소프트웨어는 Android 12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2019년 6월/8월의 최신이었습니다. 어젯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했지만 그 이후 Google 계정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했으며 종종 일관성이 없었습니다. 어젯밤 모든 동안 Google과 Google을 제외한 대부분의 앱은 로딩이 멈추고 Chrome과 같은 것은 앱을 탭한 직후에 충돌했습니다. 오늘 아침 내가 시도한 Google 기반 이외의 앱은 모두 작동했으며 Play 스토어로 이동하여 모든 앱을 업데이트 할 수 있었지만 어젯밤에는 전혀 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휴대전화는 어떤 Google 계정에도 연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Google 계정을 관리하려고 하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모든 앱이나 설정 화면에서 무한한 로드 화면이 표시됩니다. 항상은 아니지만 Google 기반 앱에서 로그인하려면 온라인이어야 한다고 표시될 수 있습니다. 전화 네트워크와 WiFi를 사용하여 이것을 시도했지만 둘 다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YouTube의 경우 우연히 계정 선택 메뉴를 볼 수 있지만 앱에서 계정을 찾을 수 없는 등 무한한 로드 화면이 표시됩니다. (출처)

다른 사용자가 같은 문제가 있다고 말했지만 Reddit 이외의 장치에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Android로 업데이트한 후 12개 기기가 완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Reddit 이외의 모든 앱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앱은 충돌하기 전에 중단되거나 충돌하기 전에 30초 동안 작동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가 제대로 로드되지 않으며 로드되기 전에 인증을 요청하며 앱 업데이트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Google 계정에 액세스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없으며 영구적으로 로드됩니다.
(소스)

하지만 아직 문제에 대해 뭔가를 말하면 사용자가 Google 앱을 사용하거나 Google 계정을 다시 관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앞으로의 업데이트에 눈을 돌리고 이러한 버그가 수정되면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참고 : 전용 Google 섹션에 이러한 기사가 많이 있으므로 반드시 따르십시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