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Hotmail(핫메일)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의 대처법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지금도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Hotmail(핫메일)입니다만, 메일을 송신·수신하기 위해서는 로그인/로그인은 필수가 됩니다.

그러나, 그 Hotmail(핫메일)의 계정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것에 의해 어쩌면 어쩔 수 없다고 하는 경우,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지 모르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Hotmail은 지금도 로그인 / 로그인 할 수 있습니까?

원래, 상당히 옛날부터 있는 Hotmail(핫메일)에는 지금도 로그인/사인인 할 수 있을지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Outlook.com에서 Hotmail 도메인 주소 사용 가능

안심하고 싶은 것은 소지하고 있는 Hotmail(핫메일)의 메일 주소는 지금도 Outlook.com에서 이용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원래 Hotmail(핫메일)은 원래는 Hotmail사가 제공하고 있던 웹 서비스로, 마이크로소프트가 인수해 MSN의 서비스에 짜넣어지고, 몇개의 변천을 거쳐 지금은 Outlook.com으로서 메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Hotmail(핫메일)이라는 서비스 자체는 이미 이용할 수 없고, 서비스로서는 사실상 종료한 것이지만,‘@hotmail.com’과 같은 Hotmail(핫메일) 도메인의 주소는 여전히 메일 교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tmail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원인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그런데, 그런 Hotmail(핫메일) 계정에서 Microsoft Outlook.com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어떤 원인이 가능한지에 대한 해설로 이동합니다.

자신의 Hotmail(핫메일) 계정이 어느 것에 해당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로그인 시 주소/비밀번호가 다름

먼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Microsoft 계정에 로그인/로그인할 때 이용하는 Hotmail(핫메일)의 주소나 로그인/로그인을 위한비밀번호가 다름일이 생각됩니다.

Hotmail(핫메일)의 주소 입력 실수, 비밀번호 입력 실수 등, 실제 비밀번호와 다르다는 것도 있습니다.

계정이 정지됨

원인은 다양하지만 Microsoft 측의 조치로 계정이 정지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Hotmail(핫메일) 계정 정지는 1년 이상의 로그인/로그인이 없는 경우해당 Hotmail 계정이 비활성으로 판단되어 중지 조치를 받습니다.

장기간 로그인하지 않았고 계정이 삭제되었습니다.

중지 조치의 연장선에서 Hotmail(핫메일) 주소의 계정이 삭제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원래 Hotmail(핫메일)을 포함한 Microsoft의 계정은 로그인/로그인을 전혀 하지 않고 270일 이상을 경과하면 메일 기능이 무효화됩니다.

메일의 데이터 등의 삭제가 되는 것도 이 타이밍에서, 계정 자체는 남아 있지만, 과거의 메일 이력, 연락처의 데이터등은 삭제되어 버립니다.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또한 정지 조치를 받은 후 로그인/로그인하지 않고 60일 이상이 경과하면 계정이 삭제됩니다.

그리고 로그인/로그인을 전혀 하지 않고 1년 이상 경과하면 Hotmail(핫메일)의 계정, 즉Outlook.com 계정 삭제됩니다.

또한 2년 이상 해당 계정이나 연결한 계정에 로그인/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Microsoft 계정 자체가 삭제됩니다.

몇 년간 로그인/로그인하지 않은 Hotmail(핫메일) 주소의 경우는 이쪽의 가능성이 있는 것도 이해해 둡시다.

브라우저에 불필요한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

Hotmail(핫메일) 계정 자체에 아무런 문제가 없고 비밀번호 등도 잘못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朧銀/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브라우저에 캐시와 같은 불필요한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캐시에 의한 에러는 브라우저에서 이용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으로, Hotmail(핫메일)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다는 것도 이것에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쪽은 이 캐시 등의 불필요한 이력의 문제가 개선되면 문제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으로, 평상시로부터 Hotmail(핫메일)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에게 많이 해당될 가능성이 높은 원인입니다.

Outlook.com에서 오류/장애 발생

캐시 등의 문제도 없고, 당연히 계정에도 문제 없음에도 불구하고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Outlook.com에 오류 및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Hotmail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의 조치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그렇다면 Hotmail(핫메일)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로그인 시 주소/비밀번호 확인

먼저 로그인 시 Hotmail(핫메일) 주소와 비밀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대문자와 소문자의 차이 등도 이메일 주소나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다고 판단되는 원인이 됩니다.

CapsLock이 켜져 있지 않거나 입력이 일본어 모드 (로마자 입력 등)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지확인하십시오.

비밀번호 입력 중에 입력한 내용을 모르기 때문에 올바른지 판단할 수 없는 경우, 일단 메모장 등에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복사하는 방법이라면 그 입력 내용을 사전에 확인한 후 입력할 수 있다. 시도해보십시오.

비밀번호 재설정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했지만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으며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 재설정을 수행하세요.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이지만 Hotmail(핫메일)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는 로그인/로그인 화면에서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를 클릭합니다.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본인 확인을 위한 확인 코드의 송신 방법의 선택 화면이 되기 때문에, 임의의 내용의 선택이나 입력을 해 주세요. 메일 등에 도착한 확인 코드(비밀번호 리셋 코드) 등으로 본인 확인을 함으로써 비밀번호를 리셋할 수 있습니다.

패스워드의 리셋이 행해지면, 나머지는 새롭게 패스워드의 설정을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메모 등을 한 다음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로그인/로그인을 실행해 보세요.

계정이 정지되지 않았는지 확인

비밀번호가 틀리지 않다면 계정이 정지되었을 수 있습니다. Hotmail(핫메일) 계정이 중지된 경우 Outlook.com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아래의 Microsoft 계정 페이지에서 로그인 / 로그인 해보십시오. 로그인/로그인하면계정이 정지되었음을 화면에 표시합니다.됩니다.

정지된 계정은 정지 해제가 가능한지 여부는 단언할 수 없으므로 표시된 내용을 확인하고 정지 조치 해제 실행 또는 계정 신규 작성 중 하나로 대응해 주십시오.

브라우저 변경 및 로그인

브라우저 캐시와 같은 오류로 인해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캐시는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다른 브라우저로 변경단지 캐시에 의한 에러가 없어질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는 브라우저에서 그 곳으로 변경하여 Hotmail(핫메일)에 로그인/로그인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브라우저 캐시 및 쿠키 삭제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브라우저가 하나만 사용되는 경우 브라우저 캐시 또는 쿠키를 삭제하면 오류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캐시, 쿠키 및각 브라우저의 기록 화면 등에서 삭제가능하므로 각 브라우저에 대응하는 삭제 방법을 이용하십시오.

Outlook.com에 오류/오류 발생 여부 확인

아무것도 Hotmail(핫메일)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Outlook.com 자체에 오류/장애가 없는지공식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제발.

Hotmail (핫메일)에 로그인/사인인 할 수 없을 때의 대처 방법, 시보드 블로그

아래 링크처는 Microsoft의 각 서비스가 정상인지 여부를 나타내는 화면입니다. Outlook.com의 현재 상태가 정상이 아니면 개선할 때까지 로그인/로그인할 수 없으므로 오류가 개선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Microsoft의 각 서비스에 대한 정보

마지막으로

Hotmail(핫메일)은 Microsoft의 Outlook.com에서 로그인/로그인할 수 있지만, 여러 요인들로부터 로그인/로그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그 때대처법이 기사가 도움이되면 다행입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