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P India Head


Covid-19의 대유행의 긴 주문을 극복 한 후, 국가가 재개됨에 따라 사무실로 돌아가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세계가 다시 동일하지 않습니다. HP 인도 시장의 경영 이사인 KetanPatel은 사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하이브리드 작업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인도에는 수백만 명의 유연한 근로자가 있습니다.

“새로운 오미크론 주식에 관계없이 세계는 하이브리드 모드로 남아 있습니다. 사람들이 인정하는 것 중 하나는 대규모 고객입니다. 소규모 고객 및 교육자 – 집에서 일하거나 놓치기 까다로운 장소에서 일을 함으로써 생산성이 큰 기회가 탄생합니다.”라고 파텔은 IANS에 말했다. 그리고 몇몇 산업 – 자동차 제조 업체에서 스마트 폰 제조에 이르기까지 액추러는 그 화살에 서 있습니다.

Patel에 따르면 공급망 위협은 끊임없이 새로운 상태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이 비즈니스 연속성 계획을 위해 많은 기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기기가 없으면 전체 비즈니스와 생산성이 위험에 처할 수 있음을 매우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Patel은 말합니다. .

“우리는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고객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고객과 고도의 계획을 세워 고객의 생산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공급망에 여유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자세하게 설명했다.

하이브리드 워크플레이스는 컴퓨팅 제품 및 가정용 인쇄 제품과 같은 성장 범주를 촉진합니다.

Gartner에 따르면 2021년 3분기 전 세계 PC 출하량은 8,410만대로 2020년 3분기부터 1%.

Covid-19 백신을 널리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소비자와 교육비가 PC에서 다른 우선순위로 이동하기 시작하여 시장 기세가 둔화되었습니다. 조사 회사.

InternationalData Corporation(IDC)에 따르면 인도 PC 시장(데스크톱, 노트북, 워크스테이션 포함)도 3분기에 450만대의 과거 최고의 출하 기록을 보고했다.

HP는 기간 동안 인도의 PC 카테고리 전체에서 선두를 유지했습니다. 국내시장 출하수는 100만회에 달합니다.

Patel에 따르면, 회사는 “인도의 글로벌 제조 허브”.

수백만의 중소기업(SME) 간 인도의 PC 보급률은 여전히 ​​매우 낮다.

“많은 중소기업이 참가하려고 합니다. 전자상거래에 대응하고 고객과 디지털 접속하고 싶은 디지털 밴드 왜건. 미래에 컴퓨팅은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의 핵심 단계가 될 것입니다.”라고 Patel은 IANS에 말했습니다.

인도가 항상 안고 있는 과제 중 하나는 PC의 보급률이 14~40~50%의 범위에 있는 다른 경제에 비해 15%.

“이것은 우리를 다른 수준으로 이끄는 큰 기회입니다.”라고 Patel은 말합니다. p>

“게임은 2022년에 추진되는 또 다른 범주입니다. 인도 게임 시장은 작년 100% 이상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PC 게임은 사람들이 친구와의 연결을 유지하고 즐기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이 주류가 되어 많은 성장을 이끌어 왔습니다.”라고 Patel은 말합니다.

캐주얼 게임용 게임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도 있지만, 처리 능력과 그래픽 기능이 높기 때문에 캐주얼 비디오.

“즉, YouTuber의 경우 해당 컴퓨터의 힘을 사용합니다. 사진 애호가라면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TT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높은 처리 능력과 그래픽 기능이 있는 PC 머신으로, 그 경험도 제공됩니다.”라고 HPIndia의 헤드는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FacebookTwitterLinkedin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