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ImperialHal, 5년 간의 활동 끝에 TSM의 Apex Legends 팀과 헤어짐

ImperialHal, 5년 간의 활동 끝에 TSM의 Apex Legends 팀과 헤어짐, 시보드 블로그

TSM과 Phillip ‘ImperialHal’ Dosen은 베테랑이 Apex Legends 팀과 헤어졌다고 발표했습니다.

TSM은 5월 13일 ImperialHal과 함께 이 결정과 북미 e스포츠 조직과의 여정을 설명하는 10분짜리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성명을 게시하고 “새로운 장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팀 구성을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DarkZero의 Rhys ‘Zer0’ Perry와 Noyan ‘Genburten’ Ozkose가 앞으로 나아갈 예정입니다.

ImperialHal은 그가 DarkZero에 합류할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으며 조직은 베테랑이 팀원으로 계약했는지 여부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Apex Legends e스포츠도 주요 선수 명단 교체 기간 중이므로 이 팀은 완전히 다른 조직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발표 영상에서 선수는 이번 결정이 금전이나 계약, TSM 운영과 관련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ImperialHal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ImperialHal과 팀이 17위를 차지한 2024 ALGS 스플릿 1 플레이오프에서 TSM이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둔 지 불과 몇 주 후에 나온 것입니다. 이 팀은 환상적인 프로 리그 예선 성적과 압도적인 2023년 성적 덕분에 우승후보로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2023년 ALGS 챔피언십 우승자는 2019년 Apex Legends에서 경력을 시작하면서 TSM에 합류했으며 경쟁 타이틀에서 조직의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TSM을 통해 ImperialHal은 ALGS 2023 챔피언십, ALGS 2023 스플릿 1 플레이오프, Apex Legends Preseason Invitational, EXP Invitational 등 4개의 주요 토너먼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저를 믿어준 TSM과 함께 플레이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난 5년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라고 썼다.

ImperialHal의 팬들은 6월 1일에 시작되는 북미 ALGS 프로 리그의 스플릿 2에서 선수가 유니폼에 TSM 로고 없이 경쟁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