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Pro는 후면 유리 로고를 통해 MagSafe 무선 충전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ad_1]

Apple은 무선 충전 또는 MagSafe를 탑재할 예정인 향후 iPadPro 모델에서 몇 가지 장애물에 부딪혔다. 이 회사는 MagSafe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유리 뒷면이 있는 iPad Pro 모델을 실험해 왔지만,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Apple은 유리 뒷면을 완전히 폐기할 수 있습니다.

9to5Mac, Apple은 그렇지 않습니다 새로운 iPadPro 모델의 후면 소재로 유리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유리는 깨지기 쉽고 낙하로 인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알루미늄 백을 계속 사용하면 무선 충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MagSafe 무선 충전이 가능한 iPadPro

해결 방법으로, Apple은 큰 Apple에서 프로토 타입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유리 로고는 MagSafe 충전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전원을 투과시킬 수 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Apple이 iPad Pro의 더 큰 치수를 수용하기 위해 강력한 자석을 사용하고 iPhone에 비해 더 빠른 MagSafe 충전 속도를 지원한다고 말합니다.

애플이 아이패드 모델에 근무하고 있다는 것도 이전에 보고되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12.9인치 모델보다 크다. 이것은 지난해 블룸버그에 의해 이전에도 보고되었다.

9to5Mac은 또한 새로운 iPad Pro는 Magic Keyboard와 같은 액세서리로 인한 배터리 소모를 돕는 대형 배터리와 향상된 카메라 모듈을 갖추고 있다고 말합니다. iPhone 13에서 사용되는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Apple은 새로운 태블릿에 완전히 새로운 고속 M2 칩을 탑재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M1 iPadPro 모델보다 훨씬 빠릅니다.

마지막으로, 모두를 기쁘게 하는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뉴스, 애플은 또한, 디스플레이에 노치를 포함함으로써, 미래의 iPadPro 모델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업데이트할지도 모른다. 현재 iPadPro 모델이 이미 힌베젤과 FaceID에서 잘 작동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다른 제품처럼 보이기 위해서만 프리미엄 태블릿에 노치를 강제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며 확실히 환영받지 않는 움직임입니다. .

계속 읽기: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ad_2]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