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Jujutsu Kaisen: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이유

Jujutsu Kaisen: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이유, 시보드 블로그

Jujutsu Kaisen 팬덤 전체가 Gojo를 다시 되찾기 위해 숨을 죽이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의 복귀는 불가능하며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조 사토루는 Jujutsu Kaisen의 엄청난 인기를 뒷받침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키가 크고, 백발이고, 재미있는 캐릭터는 시리즈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로 소개되어 곧 가슴 뛰는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Gojo는 너무나 인기가 많아 이제 전 세계 애니메이션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포스터, 인형, 코스프레 등 이름을 말하면 Gojo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만화에서 고조가 죽었을 때 그토록 큰 충격을 받았던 이유입니다.

하지만 누구도 고조를 놓아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캐릭터는 매우 많은 가능성을 갖고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이 시리즈에서 가장 잘 쓰여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두가 고조의 복귀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불가능하더라도 말입니다.

고조는 유술해선에서 충격적으로 사망했다

Jujutsu Kaisen: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이유, 시보드 블로그

고조는 유술해선의 최강마술사였고, 그가 이 세상에 태어난 순간부터 세계의 균형이 맞춰졌다. Six Eyes와 Limitless의 축복을 받은 그는 만질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Gojo와 Sukuna는 Shinjuku Showdown Arc에서 매우 기대되는 싸움을 벌였습니다. 지금까지 시리즈 중 최고의 싸움이었지만 고조가 스쿠나와 마호라가에 의해 충격적이고 처참하게 살해되면서 비극적으로 끝났습니다.

고조의 죽음은 그의 삶의 선택만큼이나 논란의 여지가 있었습니다. 한 쪽에서는 그의 죽음이 정당하다고 주장하고, 다른 쪽에서는 스쿠나가 바람을 피웠기 때문에 승리했다고 주장하면서 팬덤 전체가 반으로 쪼개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은 그를 다시 데려오려는 노력을 막지 못했습니다.

고조의 복귀에 대해서는 많은 설이 있다

Jujutsu Kaisen: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이유, 시보드 블로그

고조의 죽음 이후 고조의 귀환을 두고 수많은 설이 나돌았다. 더 많은 챕터가 나올수록 팬들은 숨을 죽이고 기다렸다.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이 그분의 부활에 대한 힌트라고 주장되었습니다. 몇 달이 지난 후에도 팬덤에서는 여전히 그러한 이론으로 떠들썩합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이론은 유술계에서 유일하게 알려진 의사인 쇼코에게 역저주술로 다른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Gojo와 Suguru Geto의 동급생이자 친구였습니다.

고조의 친구로서 그녀는 고조가 부활할 때까지 고조를 치료할 수 있었고, 그것은 그녀의 가장 큰 성취가 될 것입니다. 이 이론은 우이가 고조의 시체를 다른 곳으로 운반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대중화되었습니다. 어딘가에 그의 저주받은 기술로.

하지만 팬덤에 아무리 많은 이론이 돌고 있어도 고조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도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유술해선에서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이유

Jujutsu Kaisen: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이유, 시보드 블로그

고조가 돌아오지 않는 이유는 그가 몸이 반으로 찢겨지고 뇌가 손상되고 출혈을 당해 죽은 끔찍한 방식을 고려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그를 다시 데려오려면 기적 이상의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는 지치고 부상을 입었으며 내부 출혈이 있었습니다. 역 저주 기술은 아무리 사용해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스쿠나가 쉽게 해냈다는 말은 아니다. 저주의 왕마저도 끔찍한 부상을 입었고, 마호라가가 아니었다면 그도 죽었을 것이다.

이 외에도 고조의 복귀는 JJK 정신에 어긋난다. My Hero Academia 및 Black Clover와 같은 동시대 게임과 달리 Jujutsu Kaisen은 캐릭터를 죽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는 이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유술해선에서 죽은 캐릭터는 고조를 제외하고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토지에 의해 살해되었다가 자신의 진정한 힘을 각성시키고 역 저주 기술을 사용한 덕분에 몇 초 만에 살아 남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고조가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번에 그는 더 강해질 가능성도 없이 가장 강한 자아로 죽었습니다.

또한 Geto는 실제로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Kenjaku는 자신의 시체를 자신의 계획에 사용했습니다. 죽은 것으로 추정되는 캐릭터가 돌아올 수 있는 유일한 가능성은 이제 노바라입니다. 그녀의 죽음은 의도적으로 모호하게 남겨졌지만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고조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 단순히 유술해선이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작가 게게 아쿠타미(Gege Akutami)가 자신이 고조를 싫어한다는 점을 거듭 분명히 밝혔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Gege는 처음에 캐릭터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Gojo에게 친절하지 않습니다. 고조가 그렇게 기괴한 방식으로 죽지 않더라도 게게는 그를 다시 데려오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고조의 복귀가 불가능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스토리텔링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고조의 죽음은 결정적이고 필요한 일이었습니다. 그는 젊은 세대에게 빛날 기회를 주기 위해 죽어야 했습니다.

순수한 힘만으로 이야기의 전체 방향을 바꿀 수 있는 고조와 같은 강력한 캐릭터는 소년 만화에서는 흥미롭지만 줄거리가 진행되는 데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주인공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주요 적대자를 쓰러뜨릴 수 있는 힘과 기회를 가지고 있다면, 주인공은 필요 없을 것입니다.

전체 시리즈에서 스쿠나와 동등한 위치에 설 수 있었던 것은 오직 고죠뿐이었다. 하지만 소년만화의 마지막 적대자인 스쿠나는 주인공 유지에게 패배해야 한다. 따라서 유지가 주목을 받기 위해서는 고조의 죽음이 필요했다.

이 모든 시간이 지난 후, 유지는 마침내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진정한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Sukuna는 이미 여러 명의 유술 마법사를 물리쳤고 이제 Yuji만이 그에게 맞설 수 있습니다. 그런 중대한 시기에 고조의 복귀는 유지의 캐릭터 아크에 방해가 될 뿐이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Gojo가 돌아오지 않는 이유이고 정당하게도 그렇습니다. 일부 캐릭터는 특히 소년 만화와 애니메이션에서 짧은 기간 동안 등장한 후에도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조도 마찬가지다. 그는 죽었으나 유술해선 팬들의 사랑을 항상 받을 것입니다. 팬들이 유지나 메구미를 잊어버리더라도 고조 사토루는 잊을 수 없습니다.

Jujutsu Kaisen을 좋아하시나요? 유지의 저주받은 기술 신사와 오코츠 유타의 영역 확장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세요. Jujutsu Kaisen의 주요 캐릭터 사망과 Satoru Gojo의 키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