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JW 플레이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3가지 방법)

JW 플레이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3가지 방법), 시보드 블로그


매일 수백 개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텍스트 기반 콘텐츠를 제공하지만 다른 웹사이트는 이미지와 동영상에 중점을 둡니다. 이 기사에서는 좋아하는 웹사이트에서 시청하는 동영상에 대해 설명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시청하는 대부분의 동영상은 특정 동영상 플레이어 소프트웨어에 따라 동영상을 제공합니다. 적절한 동영상 통합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 제작자가 동영상의 실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레이어 중 하나는 기능이 가득한 HTML5 온라인 비디오 플레이어인 JW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 이것은 동영상을 웹사이트에 삽입하도록 설계된 오픈 소스 프레임워크입니다.

JW Player가 Flash 및 HTML5 비디오 지원을 통합하고 궁극적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있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JWPlayer를 사용하여 동영상 보기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JW Player는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옵션을 차단하므로 이러한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웹페이지에 내장된 JWPlayer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웹페이지에 포함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약간 기술적이어야 합니다. 따라서 JW Play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적절한 페이지로 이동했습니다.

JWPlay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세 가지 최선의 방법

이 기사에서는 PC에 JWPlay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몇 가지 최선의 방법을 공유합니다.

아래에서 공유하는 방법은 간단했지만 JWPlayer에서만 작동합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아닙니다. 체크아웃하자.

1. Chrome에 JW 플레이어 동영상 다운로드

Google 크롬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구현해야 합니다. Chrome에 JWPlayer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Google 크롬 웹브라우저 광고를 열고 JWPlayer 동영상이 호스팅되는 웹사이트를 엽니다.

2. 빈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검사’

3. 그런 다음 아래 스크린 샷에 표시된 것처럼,[ネットワーク]탭을 클릭합니다.

4. 그런 다음 아래 스크린 샷에 표시된 것처럼,[メディア]탭을 선택합니다.

5. 그런 다음 메인 웹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여 검사 요소가 미디어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완료되면,[ネットワーク]탭에 미디어 파일이 나열됩니다. 파일을 클릭하고, [新しいタブで開く] 를 선택합니다.

6. 동영상은 새 탭에서 재생됩니다. 그것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옵션 ‘다른 이름으로 비디오 저장’

이 방법은 JWPlayer에 따라 동영상을 표시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서 작동합니다. 하지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2. Firefox 브라우저에서 JW 플레이어 동영상 다운로드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다양한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경우 Chrome이 아닌 Firefox에서 JW 플레이어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PC에서 Firefox 웹 브라우저를 엽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할 동영상이 포함된 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가 로드되면 주소 표시줄에서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보안 연결을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고급 정보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아래와 같이,[ページ情報]창에서[メディア]탭을 클릭합니다.

4. 미디어 페이지에는 웹 페이지에 있는 모든 비디오 파일이 표시됩니다. 다운로드하려는 동영상을 클릭하고, [名前を付けて保存] 옵션을 선택하여 동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이것은 JW 플레이어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Firefox 웹 브라우저.

3.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JW 플레이어 동영상 다운로드

현재 PC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운로드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은 수백 개 있습니다. 이들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가장 좋은 옵션은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IDM)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다운로드 관리자와 비교하여 IDM은 더 나은 다운로드 속도와 가져오기 결과를 제공합니다. 웹페이지에서 쉽게 동영상을 검색하고 보다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동영상을 얻으려면 IDM 브라우저 통합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두 번째 최상의 옵션은 FDM(무료 다운로드 관리자)입니다. 이것은 데스크톱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PC에 JWPlay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JWPlayer에서 제공하는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래도 이런 식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스크린 레코더를 사용하는 것이 마지막 옵션입니다. JW Player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다른 방법을 알고 있다면 아래 의견으로 알려주세요.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