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LG의 야생 투명 디스플레이가 가까운 상점에 올 수 있음

LG의 야생 투명 디스플레이가 가까운 상점에 올 수 있음, 시보드 블로그


LG 디스플레이

플래 카드, 배너, 물리적 제품의 디스플레이는 작년처럼 … 적어도 LG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사실, LG 디스플레이 출시되었으며 아트워크를 보강하고 볼 수 있는 투명한 OLED 선반, 기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프로토타입과 컨셉 디스플레이.

LGElectronics의 독립적인 자매 회사인 LGDisplay가 발표되었습니다. CES 2022의 몇 가지 새로운 디스플레이이지만, 이것은 가장 흥미롭고 유망합니다. 2개의 55인치 1080pOLED 패널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하에 설치되며 맨 위에 선반이 있습니다. 항상 표시 모드를 사용하면 예를 들어 상단 화면에 예술 작품을 표시하고 하단 화면에 설명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디스플레이 뒤에 있는 불투명한 레이어를 롤다운하여 즉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더 전통적인 OLED 스크린에 그것을. 투명한 레이어를 감아서 그 뒤에 있는 것을 보려면 OLED를 끌 수도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LGDisplay에 따르면 OLED 선반은 가정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LG 디스플레이

마찬가지로 LG 디스플레이의 새로운 쇼핑 관리 쇼케이스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물리적 디스플레이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는 디스플레이 앞에 배치하고 연기, 번개, 시원한 색상과 같은 VFX 그래픽을 화면에서 실행하여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분명히 LG 디스플레이는 현대 간판을 채택하려는 소매점과 전시물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려는 미술관 등 상업 고객을 위한 이 컨셉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발표한 다른 컨셉과 프로토타입에는 비슷한 쇼 윈도우가 있습니다. OLED 선반에 있지만 4개의 ​​55인치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윈도우를 갖춘 프레젠테이션 및 화상 통화와 같은 사무실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또 다른 투명한 OLED 스크린입니다. 그들은 이미 같은 목적지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워싱턴 DC의 스미소니언과 한국의 서울에있는 패션 스토어.

LG디스플레이는 투명한 OLED가 궁극적으로 가정, 차량 및 다양한 소매 시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 이들은 모두 여전히 개념이며 곧 시장에 나갈 가능성이 낮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흥미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는 디스플레이 및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이 현대적인 선호도로 진화하는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LG의 롤 가능한 OLEDTV와 접이식 스마트폰 컨셉 등, 이러한 아이디어가 이전의 대처에서 어떻게 진화했는지는 이미 알 수 있습니다.

출처: LG Display 경유 Engadget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