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은 ‘LINE 공식 계정’에서 테이크아웃 딜리버리의 대응 상황을 표시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제공 개시

LINE은 법인용 계정 서비스 「LINE 공식 계정」에서테이크 아웃 딜리버리에 대응하고 있는 음식점이 대응 상황을 표시할 수 있는 기능등을, 새롭게 제공을 개시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LINE에서는, 테이크 아웃 딜리버리에 대응하고 있는 음식점이, 대응 상황을 표시하는 것으로, 대상의 점포에 대해서, 유저의 인지 획득이나 집객력을 높이는 것으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대책을 실시하고 있는 음식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덧붙여 이 신기능에 대해서는, 「LINE 공식 어카운트」의 전 요금 플랜에서, 전 어카운트 타입의 계약자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 것입니다.
「LINE 공식 계정」의 지금까지의 경위에 대해서

현재, 국내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의 영향으로, 외출 자숙의 움직임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음식점에 대해서도, 영업 시간 변경이나 휴업 대응등을 행하는 점포가 매우 많아지고 있습니다.
LINE에서는, 4월부터, 「신형 코로나 대응 무료 전달」기능의 제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신형 코로나 대응 무료 전달」기능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영업 시간 변경이나 휴업 대응 등을 행하는 점포가,LINE 공식 계정이나 LINE 전단지를 이용하여 무료로 공지수 있습니다.

LINE그럼 향후에도 「CLOSING THE DISTANCE」의 실현에의 대처를 실시해, 여러가지 국면에서의 기업이나 점포에 대한 지원을 계속해 갈 방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함께 읽고 싶다!배달 관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