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CoreRender2.6이 이 놀라운 오픈 소스 물리 기반 렌더러를 위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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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오픈-크리스마스에 출시되는 소스 프로젝트는 이 물리 기반 렌더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1년 개선의 대부분을 통합한 상당한 기능 업데이트로 LuxCoreRender2.6입니다.

원래 LuxRender로 시작된 이 프로젝트에서 LuxCoreRender 2.x 시리즈는 오픈 소스 PBR 렌더러를 크게 개선하기 위해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LuxCoreRender 2.6에서는, 메쉬 광원의 해석이 약 3배 고속이 되어, 광원의 전처리에서의 부분적인 멀티스레드 서포트, 색 공간의 서포트의 확장, 그 외의 다양한 코어의 개선과 버그의 수정.

LuxCoreRender 2.6에서는 OpenColorIO 2.2, Embree 3.12.2, Open Image Denoise1.4와 같은 많은 통합 구성 요소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Windows/Linux/macOS 바이너리 다운로드와 소스 및 전체 변경 로그는 GitHub에 있습니다. .

LuxCoreRender 2.6은 Phoronix Test Suite/OpenBenchmarking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테스트 프로파일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므로 새로운 v2 성능을 측정하기위한 phoronix-test-suite 벤치 마크 luxcorerender만큼 간단합니다. .6 출시. 나는 크리스마스의 많은 것을 새로운 LuxCoreRender2.6의 평가판에 지출했지만, 이미 많은 복합 결과가 luxcorerender 복합 순위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현재 CPU 기반 렌더링 결과를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곧 더 많은 GPU 데이터를 완성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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