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Microsoft는 다른 Windows 11 문제를 확인하고 향후 릴리스에서 수정을 약속합니다.

Microsoft는 다른 Windows 11 문제를 확인하고 향후 릴리스에서 수정을 약속합니다., 시보드 블로그


Microsoft는 이미지 편집기와 같은 앱을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가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한 후 색상 렌더링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Windows 11 및 Microsoft의 최근 빌드에서는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Windows 11 버그로 인해 일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이 특정 디스플레이(주로 HDR)에서 색상을 올바르게 렌더링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흰색 또는 흰색/밝은 배경을 면도하는 사진을 편집하려고 할 때 관찰되었습니다. 영향을 받으면 사진이 밝은 노란색 또는 다른 색상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특정 조건에서 Win32API가 예기치 않은 정보 또는 오류를 반환하면 버그가 발생하는지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Windows11 자체의 문제이며 타사 앱을 업데이트해도 대부분의 경우 차이가 없습니다. 기술의 거인에 따르면 Windows 11 버그가 영향을받는 모든 색상 관리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OS의 안정적인 빌드에서 예상대로 설정과 제어판 색상 프로파일 옵션이 작동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1월 말에 출시될 예정인 Windows 11의 향후 릴리스에서는 HDR 또는 이미지 편집 앱 문제가 해결됩니다. Insider Program의 구성원인 경우 새 빌드 수정사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Hub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미리보기 빌드를 실행하면 모니터 색상 렌더링 버그가 완전히 수정된 것 같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로 무엇이 손상되었습니까?

출시된 Windows11 KB5008215 12월 15일에도 여러 문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용자는 패치 설치에 의심스러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누적 업데이트를 적용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마찬가지로 SSD와 같은 특정 스토리지 드라이브에서 성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및 NVMe.

모르는 사람을 위해 Windows 11의 알려진 문제로 인해 경우에 따라 스토리지 드라이브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시스템 파티션과 나머지 파티션 사이에서 파일을 이동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이는 버그가 Windows 11이 설치된 파티션에만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언제 발생하는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OS에서 완전히 수정되었지만 1월 옵션 업데이트에서 추가 버그 수정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