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Edge가 Windows에서 클래식 기능의 RSS 피드를 부활시킵니다.


Google이 끝나면 Microsoft는 RSS를 이용한 ‘팔로우’ 버튼과 피드를 테스트하여 좋아하는 웹사이트와의 연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indows용 EdgeCanary 빌드에서 Microsoft는 컬렉션 통합이 포함된 네이티브 RSS 기능을 도입하는 새로운 피드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Google 뉴스와 MicrosoftNews와 같은 플랫폼은 RSS의 고전적인 시대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인기 있는 집계 도구를 강화합니다.

Google 뉴스, Google Discover, Microsoft News는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전달하는 알고리즘 기반의 접근법이며, 많은 사람들이 뉴스 피드를 큐레이트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현재 RSS 피드를 구독하는 경우 RSS 리더에 의존하거나 Feedly와 같은 웹 앱을 사용해야 합니다.

“큰 소리로 분명히 들렸습니다.”라고 Google은이 기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Chrome for Android에서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같은 기능에 대한 Microsoft의 구현은 “팔로우 가능한 웹”이라고 불리며 현재 EdgeCanary를 실행하는 일부 사용자에게 배포됩니다. 이 실험적인 기능을 활성화하는 플래그는 거의 3개월 전에 등장했으며 회사 관리 베타 테스트의 일부로 최신 업데이트로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FollowableWeb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엄선된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コレクション]버튼을 사용하여 즐겨찾는 웹사이트에서 업데이트를 피드합니다. 또한[콜렉션]패널에 저장되어 출판물에 의해 게시된 기사는 다음에 브라우저를 열 때 최신 피드에 표시됩니다.

현재 Edge의 RSS 피드 기능은 컬렉션의 일부이므로 필요합니다. [コレクション]버튼을 탭합니다. 앞으로 RSS 피드 기능이 자체 버튼으로 브라우저 툴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주소 표시줄에 있는 새로운 ‘팔로우’ 버튼도 도입했습니다. 브라우저. Edge에서 액세스하는 사이트에 지원되는 RSS 피드가 있는 경우 주소 표시줄에[フォロー]버튼이 있으며 사이트의 업데이트도 새 측면 패널에 표시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