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Oppo는 후면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스마트폰의 세 가지 디자인을 인증했습니다.


전면 및 후면 디스플레이가 있는 스마트폰의 개념은 몇 년 전부터 왔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스마트폰인 Yotaphone은 이를 e-Ink 보조 디스플레이에서 소개합니다. 또한 ZTE가 M 시리즈에서 이 컨셉을 확장했고 Nubia가 Z20으로 확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접이식 스마트폰이 등장한 이래, 이 듀얼 스크린 컨셉은 업계 어느 정도의 지위를 잃었지만, Xiaomi는 Xiaomi 11Ultra로 일반 스마트폰 범위로 되돌아갔습니다. 중국 회사는 셀카 사진을 찍을 때 뷰파인더 역할을 하는 작은 AMOLED 스크린을 기함 뒤에 도입했습니다. 이 회사의 향후 Xiaomi12 Ultra는 이 기능을 반복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설계 특허( LetsGoDigital ), Oppo도 이 세그먼트의 조사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최근 Oppo는 마침내 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장착된 스마트폰 특허를 받았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후면 디스플레이를 갖춘 3개의 스마트폰 디자인 권리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세 스마트폰 모두 카메라 섬에 보조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디자인은 Xiaomi 12Ultra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유스 케이스 시나리오를 제안합니다. 보조 디스플레이는 기본적으로 메인 카메라를 사용하여 셀카를 캡처할 수 있는 뷰파인더입니다. 물론 이러한 시나리오를 확장하는 기능을 구현하는 것은 기업의 책임입니다.

이러한 설계는 실현되기까지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솔루션이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Oppo FindX5 시리즈에서. 2021년 1분기에 이러한 장치를 제안하는 소문을 고려하면, 이러한 장치는 이미 제조 공정을 거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러한 특허는 종종 실제 제품이 될지 여부를 결정할 수있는 개념 또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므로 Oppo의 특허는 하루의 눈을 볼 수 없으며 회사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디자인에서 무언가가 태어났다면 아마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Oppo는 클램 쉘 접이식 보조 디스플레이 (알림, 셀카 사진, AOD 용 작은 패널)의 사용을 빌릴 수 있습니다. WIPO(세계 지적 재산권 기관)가 발행한 특허에는 이러한 화면이 터치 감각인지 여부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지금, Oppo는 새로운 OppoFind의 출시에 바쁘다. X5 시리즈. Digital Chat Station에 따르면 이 시리즈에는 세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Snapdragon8 Gen 1을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Dimensity 9000을 사용하지만 세 번째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Oppo는 수평 힌지가 있는 새로운 접이식 스마트폰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HuaweiP50Pocket과 충돌합니다.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