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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팀은 어떤 어린이를 위한 책을 게임으로 바꾸는지 토론합니다.


이번 달 PlayMagazine에서는 팀이 어떤 어린이를 위한 책을 게임으로 바꿀 것인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피노키오의 이야기를 Bloodborne 스타일로 어레인지 한 다음 Lies of P에 영감을 얻어 Play 스태프가 비디오 게임에 도입하고 형성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이 그림의 적응 중 일부는 이미 냉정하게 …

이것이 먼저 Magazines Direct 또는

“독일의 동화는 공포의 적응에 이상적입니다.”

그림 형제의 동화는 모두 멋진 소름 끼치는 것이지만, 귀여운 공포 게임과 헨젤과 그레텔이 내 첫 번째 옵션이 될 것입니다. 나는 친구와 공포 게임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스토리의 적응은 Brothers : 두 아들의 이야기와 리틀 나이트 메어 스타일의 두 사람의 협력 플레이 모험이 될 것입니다. 형제가 계모와 등심의 아버지로부터 도망칠 필요가 있을 때를 위한 스텔스 요소, 빵 부스러기를 놓기 위한 퍼즐 요소, ​​그리고 물론, 상사가 마녀와 싸울 필요가 있습니다.

밀리엄 맥도날드, 운영 편집자

“MRTOAD는 일부 모피 족제비의 싹을 걷어차.”

이동, Noctis와 공동입니다. RPG 도로 여행. 부드러운 두더지, 물을 사랑하고, 유능한 라티, 그리고 충동적이고 속도를 좋아하는 토드 씨는 에오르제아보다 친밀한 세계를 횡단하기 위해 나가고 있지만 그다지 특징적이지는 않습니다. , 악한 얼굴로 가득한 위험한 와일드 우드 (무작위 싸움은 싫어!), 워셔 우먼을 입은 스텔스 형무소의 휴식, 말 도둑질, 그리고 (현명한 오래된 오소리의 도움으로) 마지막 싸움조차도 사악한 족제비와 두꺼비 홀을 탈취했다.

오스카 테일러 켄트, 편집자

패러웨이 트리를 오르는 것은 자신의 도전입니다.

바빌론의 타락을 잊으십시오. 내가 올라가고 싶은 유일한 훌륭하고 큰 것은 이니드 브라이튼의 일련의 책에서 멀어진 나무입니다. 줄기에 집이 있고 정상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땅이있는 거대한 나무는 마법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위 땅의 거주자 중 한 명인 보름달 모양의 얼굴에 대해 언제나 뭔가 의심스러운 일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아이들을 위험한 절차에 의해 생성 된 상승으로 데려가고, 거친 엄격한 등반이며, 정상에 접근 할수록 위험합니다. 거기에서 둥근 머리 생물이 마지막 잔인한 도전을 기다립니다.

그들이 나무에 올라간 후에만 그들을 공포에 빠지는 악몽에서 해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면이 패배하면 캐릭터는 비의 웅덩이를 검사하여 자신의 머리가 구형인지 확인합니다.싸이클은 항상 계속되며 다른 플레이어의 보스가 됩니다.

제시카 킹혼, 게임 에디터

스트레인지, 크루엘, 드문 – 동화와 비디오 게임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동화는 게임의 구조를 유연하게 이야기하는 랩핑으로서 도움이 됩니다. 그림 형제에 의해 수집된 이 이야기의 가장 유명한 버전은 현대의 작은 잡초 취침 이야기에 너무 폭력적이라고 ​​많은 사람들이 느끼고 있지만, 아마도 그들은 다른 매체에 딱 맞을 것입니다. 그들의 소금에 합당한 민속 학자라면 누구나 그런 그림의 것 이외에 사용할 수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연애 시뮬레이터로서의 백설 공주와 7명의 난쟁이. 헨젤과 그레텔은 히트맨 스타일의 퍼즐 게임으로 마녀를 오븐에 밀어 넣으려고 서로의 유령 데이터와 경쟁합니다. 디자인은 자신을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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