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Six Extraction 트레일러는 최종 게임의 Maelstrom 모드를 설명합니다.


새로운 Rainbow Six Extraction 트레일러는 Maelstrom이라는 게임의 매우 도전적인 최종 게임 모드를 분해합니다.

초보자에게 Maelstrom은 본질적으로 어렵지만 코어 레인보우 식스 익스 트랙션 경험의 보람있는 버전입니다. Maelstrom은 정상적인 최대 3개의 목표를 연속적으로 실행하는 대신 어떠한 지역에서도 9개의 연속적인 목표를 완료하도록 지시합니다. 그리고 사물을 북돋우기 위해 각 라운드마다 다른 돌연변이가있어 발가락으로 유지하고 보너스 XP를 획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한 실행 중에 시야를 차단하고 정확한 사격을 어려운 어두운 안개를 만날 수 있으며 다른 실행에서는 안개를 만지면 건강을 해치는 독성 외계인 구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그것만이 아닙니다. 목표를 3개 완료할 때마다 난이도가 올라가고, 그 과정에서 탄약의 종류와 이용 가능한 헬스 리필 스테이션의 수가 서서히 줄어듭니다. 마지막으로 각 목표의 제한 시간이 진행됨에 따라 짧아지고 점차적으로 강해지는 긴장이 믹스에 던져집니다. 고맙게도 ‘유익한 XP와 React의 크레딧 보상’과 노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계절 한정 헤드기어가 있습니다.

Maelstrom의 목표, 돌연변이, 운영자 선택의 라인업은 매주 회전됩니다. 이번 주 실행은 전혀 놀라운 일이지만 같은 주 후속 실행은 동일한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매우 도전적이며 첫 번째 실행에서 실패 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후속 시도에서 성공할 계획을 세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ainbow Six Extraction은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Google Stadia, AmazonLuna용으로 1월 20일에 출시됩니다.

빅인 2022 시리즈의 레인보우 식스 엑트랙션을 실제로 보았을 때의 게임.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





Source link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