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sBeat은 Respawn의 세 번째 주요 프로젝트가 타이탄 폭포와 비슷한 FPS임을 밝혔지만 분명히 프랜차이즈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항상 통찰력있는 JeffGrubb의 GamesBeat 보고서에 따르면, Respawn에서 발표 된 유일한 싱글 플레이어 FPS 프로젝트는 코어에 “기동성”과 “스타일”이 있으며, 이것은 확실히 타이탄 폭풍으로 들립니다.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타이탄 폭포의 위상 이동, 그래플 후킹, 파크 쿨 앤틱 팬들에게, 그랩은이 게임이 타이탄 폭포 1 또는 2의 속편이 아님을보고했다. 즉, 퍼블리셔 EA는 2024년 또는 2025년에 출시하기를 원합니다.
기술적으로는 속편만이 제외되기 때문에 Titanfall:ThePre-Sequel에 조금 기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슬프게도, 그는 기껏해야 할 것 같지 않기 때문에 타이탄 폭포의 전승에서 콘텐츠를 계속 빌리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埋め込みコンテンツ]
모빌리티에 초점을 맞추는 것 외에,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사임 한 후 Respawns의 미발표 FPS가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Mohammad Alavi , 이 프로젝트의 개발을 주도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Respawn에서 이탈을 발표하고, Alavi는 트위터에서 “나는”라고 말했다. ve는 가장 재능있는 개발자로부터 일하고 배우고 내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프랜차이즈 (Titanfall과 Apex Legends)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오늘의 쓰라린 : 다음 모험은 두근거리고 있지만 가족을 떠나는 것은 슬프다. 시대의 끝입니다. “
(1/2) 오늘은 RespawnEntertainment의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초현실적인 느낌이 듭니다. 저는 18년 동안 InfinityWard와 Respawn의 두 회사에서만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그 중 11년간은 제가 설립을 지원한 회사인 Respawn에 재적하고 있습니다.
— Badmofo | 모하마드 아라비 (@iambadmofo) 2022년 1월 11일
Categories: IT Info Tags: it-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