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Rotten Tomatoes 점수 100%의 새로운 공포 시리즈 “방해”가 지금 스트리밍 중입니다.

Rotten Tomatoes 점수 100%의 새로운 공포 시리즈 “방해”가 지금 스트리밍 중입니다., 시보드 블로그

공포 팬이라면 비평가들로부터 Rotten Tomatoes에서 100% 평점을 받은 “불안한” 새 시리즈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게다가 지금 바로 스트리밍도 가능합니다.

2024년에는 흥미진진한 새로운 공포 영화가 많이 있지만, 기대되는 시즌 3부터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시즌 2까지 TV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한 선집 시리즈는 이제 막 두 번째 장을 발표했으며 이미 비평가와 청중 모두에게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Them: The Scare는 제작자 Little Marvin의 Them의 후속작으로, 2021년 Amazon Prime Video 시리즈로 1950년대에 백인들로만 구성된 동네로 이주한 흑인 가족을 중심으로 하지만 이웃만이 악의 세력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싸워야합니다.

당시 엇갈린 평가를 받았지만 시즌 2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야기 자체는 첫 번째 장에서 수석 여주인을 연기한 Deborah Ayorinde가 Dawn Reeve 형사로 출연하면서 1991년으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Reeve에게 끔찍한 살인 사건이 맡겨지자, 다시 한 번 악의적인 세력이 그녀의 가족을 장악합니다.

Them: The Scare의 8개 에피소드가 모두 프라임 비디오에 공개된 이후 이 호러 시리즈는 Rotten Tomatoes에서 평론가로부터 100% 만점을 얻었고, 청중으로부터는 94%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Hypertextual이 말했듯이, “Them: The Scare 선집의 두 번째 작품은 뛰어난 심리적 신체 공포 작품으로, 전작보다 훨씬 더 흥미롭고 더 잘 제작되었습니다.”

Decider는 “스트리밍”을 권장하며 “Them: The Scare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장면을 설정하고 시청자에게 점프에서 소름 끼치는 느낌을 주는 데 효과적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BR은 “지난 시즌에 비해 좀 더 잠정적이고 신중하기는 하지만 는 세련미와 오싹함, 심미적 유쾌함을 향상시켰다”고 평가했다.

국내 시청자들의 평가가 궁금하다면 “이번 시즌은 정말 심오했다. 꼭 봐야 할 스릴러이자 공포물”이라고 말했고, 또 다른 사람은 시즌 2를 “강렬하고 몰입도가 높다”고 묘사했습니다.

세 번째 관계자는 “이번 시즌 2에는 뛰어난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 다른 멋진 시즌입니다. 스토리라인은 당신을 긴장감과 긴장감에 빠지게 만듭니다. 공포 팬을 위한 훌륭한 시리즈입니다.”

Ayorinde와 함께 출연진에는 Athena Reeve 역의 Pam Grier, Edmund Gaines 역의 Luke James, Kel Reeve 역의 Joshua J. Williams, Ronald McKinney 형사 역의 Jeremy Bobb가 포함됩니다.

그들: The Scare는 현재 Amazon Prime 비디오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역대 최고의 공포 영화 순위를 확인하세요. 이번 달에 스트리밍될 새로운 TV 프로그램도 여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제품 링크를 클릭하면 소액의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